UPDATED. 2024-05-04 11:00 (토)
'비디오스타' 이승철, 반전 매력? '내 마음 속에 저장'까지 선보인다
상태바
'비디오스타' 이승철, 반전 매력? '내 마음 속에 저장'까지 선보인다
  • 이은혜 기자
  • 승인 2017.10.17 20: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이은혜 기자] '비디오스타'에 가수 이승철이 출연해 반전 입담을 선보인다.

17일 오후 방송되는 케이블채널 MBC every1 '비디오스타'에 출연하는 이승철은 "여기 나오면 제가 제대로 밟힐 것 같았다"며 오프닝부터 걱정스러운 마음을 감추지 못한다.

 

이승철 [사진= '비디오스타' 화면 캡처]

 

또한 이날 '비디오스타'에서 이승철은 "얼굴 보자마자 후회가 된다", "저 A형이다"라며 직설적인 MC들의 스타일에 주눅 든 모습을 보이며 웃음을 더한다. 그러나 이승철은 수위를 세게 가도 되냐는 질문에 대해서는 "(일부러) 빨간 옷을 입고 왔다"고 말하며 당당함을 보여주기도 한다.

이승철은 늘 자신의 모창을 하고 다니는 박명수를 역으로 흉내내고, '프로듀스 101 시즌2'를 통해 방송가 유행어가 된 "내 마음 속에 저장"을 외친다. 뿐만 아니라 이승철은 전효성과 함께 시크릿의 '매직' 안무를 선보인다.

그러나 '비디오스타'의 이승철은 라이브 황제다운 가창력을 선보인다. 이승철의 노래를 듣게 된 MC들과 제작진을 비롯한 현장에 있는 모든 사람들은 그의 매력적인 목소리에 감탄을 감추지 못한다.

 

[사진= '비디오스타' 화면 캡처]

 

이외에도 이승철은 '비디오스타'를 통해 바보 연기, 숨겨진 애교 등을 대방출 한다. 숨겨진 '개인기 만수르'로 등극한 이승철이 어떤 활약을 보여주게 될지 주목된다.

이날 방송되는 '비디오스타'에는 이승철 뿐 아니라 가수 겸 작곡가 박선주, 프로골퍼 김하늘, 지하철에서 god 노래를 하는 영상으로 유명해진 SNS 스타 안코드가 출연해 입담을 과시할 예정이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