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9 11:37 (월)
더 유닛, 첫 방송 앞두고 세 번째 곡 'Shine' 티저 공개... 여성 참가자 매력 돋보여
상태바
더 유닛, 첫 방송 앞두고 세 번째 곡 'Shine' 티저 공개... 여성 참가자 매력 돋보여
  • 박영진 기자
  • 승인 2017.10.24 10: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박영진 기자] 첫 방송을 코앞에 둔 KBS 아이돌 리부팅 프로젝트 ‘더 유닛’이 여성 참가자들의 모습이 담긴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더 유닛측은 24일 “여자 단체 곡 'Shine'을 오는 27일 발표하기에 앞서 티저를 먼저 선보였다”고 밝혔다.

 

▲ 24일 공개된 KBS 아이돌 리부팅 프로젝트 '더 유닛' 세 번째 곡 'Shine' [사진= KBS '더 유닛' 제공]

 

‘Shine’은 중독성 있는 멜로디와 여자 참가자들의 귀여운 매력이 돋보이는 곡이다.

티저 영상 속 여성 참가자들은 발랄하면서도 깜찍한 표정으로 눈길을 끌었다. 음악에 맞춰 여성미를 강조한 안무들로 채워졌다. 그리고 밝은색 계열 의상에 환한 미소가 더해져 따뜻하면서도 즐거운 기운을 느낄 수 있었다. 무엇보다 여성 참가자들의 희망이 담겨있어 더욱 뜻 깊었다.

이번 뮤직비디오를 위해 여성 참가자들은 환상의 팀워크를 자랑했다. 함께 안무를 맞춰보고 부족한 부분을 보완해주는 등 완벽한 무대를 선보이기 위해 구슬땀을 흘렸다. 이런 분위기는 그대로 티저 영상으로 담겨 화기애애하면서도 다가오는 첫 방송을 설레게 만들었다.

‘더 유닛’은 앞서 베일을 벗은 첫 남녀 단체 곡인 ‘마이턴(My Turn)’이 조회수 50만 건을 돌파하는 폭발적인 인기를 얻어 시청자들의 기대를 더욱 높이고 있다. 이어 남자 단체 곡 ‘빛(Last One)’도 관심이 폭주해 인기 행진을 이어가고 있다.

참가자들의 아름다운 도전을 그릴 KBS 아이돌 리부팅 프로젝트 ‘더 유닛’은 오는 28일 오후 9시 15분에 첫 방송된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