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9 14:14 (월)
'어벤져스 인피니티워' 예고편으로 유추? 캡틴 아메리카의 복귀, 비전의 사망?
상태바
'어벤져스 인피니티워' 예고편으로 유추? 캡틴 아메리카의 복귀, 비전의 사망?
  • 주한별 기자
  • 승인 2017.12.02 10: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주한별 기자] '어벤져스 인피니티워'가 공식 예고편을 공개하며 벌써부터 반응이 뜨겁다. 오는 2018년 4월 개봉 예정인 '어벤져스 인피니티워'는 그동안 '어벤져스' 시리즈 중 가장 장대한 스토리를 다룰 것으로 예상된다.

그렇다면 예고편에서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의 스토리를 유추해보자면 어떨까?

먼저 '캡틴 아메리카 시빌워'에서 망명자 신세가 됐던 캡틴 아메리카의 복귀가 있다. '어벤져스 인피니티워'에 등장한 예고편에 따르면 캡틴 아메리카는 블랙 팬서의 나라 와칸다에 망명한 상태로 이번 '어벤져스 인피니티워'로 복귀할 것으로 보인다.

 

[사진 = 영화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 예고영상 화면 캡처]

 

'어벤져스 인피니티워'는 공개 이전에 "주요 인물 중 한 명이 사망한다"는 스포일러가 공개된 바 있다. 이번 예고편에 따르면 사망하는 히어로는 비전일 가능성이 높다.

'어벤져스 인피니티워'에서 비전은 이마의 인피니티 스톤을 타노스에게 강탈당하는 모습을 보여준다. 이후 비전은 인간형태의 모습으로 스칼렛 워치와 시간을 보내고 있다. 

비전의 생명의 근원, 인피니티 스톤이 타노스에게 귀속됐으므로 비전은 '어벤져스 인피니트 워'에서 사망했을 가능성이 높다.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에서는 어벤져스 멤버 외에도 닥터 스트레인지, 스파이더맨, 블랙팬서,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멤버들이 출연한다. 그야말로 마블 히어로의 '총출동'이다.

'어벤져스 인피니티워'가 개봉하기 까지는 4개월이 남아있다. 예고편만으로 전 세계 '마블 팬'들을 설레게 만든 '어벤져스 인피니티워'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