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9 23:32 (월)
이진아 인스타그램에 피아노? 누리꾼 연인 신성진 소환… '케이팝스타'에서 목소리·피아노 실력 보니
상태바
이진아 인스타그램에 피아노? 누리꾼 연인 신성진 소환… '케이팝스타'에서 목소리·피아노 실력 보니
  • 주한별 기자
  • 승인 2018.01.08 10: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주한별 기자] 피아니스트 신성진과 지난 8월 열애설로 화제를 모았던 가수 이진아의 인스타그램이 화제다.

지난해 8월 이진아의 소속사 안테나엔터테인먼트 측은 이진아와 신성진의 열애 사실을 공식적으로 인정했다. 안테나 측은 "'피아노'라는 공통 분모로 지인을 통해 만나게 됐다"며 두 사람이 만나게 된 계기를 설명했다.

이진아 역시 열애를 공식 인정한 후 라디오 프로그램 '영스트리트'를 통해 솔직하게 열애를 밝혀 주목받았다. 

 

[사진 = 이진아 인스타그램 화면 캡처]

 

이진아는 SBS 파워 FM '이국주의 영스트리트'에서 "애칭은 반짝이, 달콤이"라며 설레는 모습을 보여줘 많은 청취자들의 부러움을 샀다. 이진아는 '케이팝스타' 출신으로 독특한 음색과 남다른 감수성으로 활약하고 있는 싱어송라이터다.

이진아와 신성진의 인연은 '피아노'로 시작됐다. 그것을 증명하듯 이진아의 인스타그램에는 평소에도 피아노 사진이 자주 올라온다. 이진아는 출연했던 'K팝스타'에서도 남다른 피아노 실력을 뽐낸 바 있다.

이진아는 지난 2013년 1집 앨범 '보이지 않는 것'으로 데뷔했다. '케이팝 스타'에 출연했던 이진아는 안테나 뮤직과 전속 계약을 맺고 각종 공연활동 및 음악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이진아는 '역도요정 김복주', '신혼일기'의 OST를 맡으며 독특한 목소리로 주목받기도 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