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9 23:32 (월)
[TV컷Q]'라디오스타' 김구라, 강수지와 결혼 앞둔 김국진에 "결혼한 다음에 알려"
상태바
[TV컷Q]'라디오스타' 김구라, 강수지와 결혼 앞둔 김국진에 "결혼한 다음에 알려"
  • 홍영준 기자
  • 승인 2018.02.07 23: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홍영준 기자] '라디오스타'에 진행자 김구라가 강수지와 결혼 앞둔 김국진에 조언(?)을 건넸다.

7일 오후 방송된 MBC '라디오스타'(연출 한영롱)에서는 '미남이긴 하시네요' 특집으로 꾸며져 오지호, 김병옥, 배기성, 도지한이 출연했다.

 

'라디오스타'에 진행자 김구라가 강수지와 결혼 앞둔 김국진에 조언을 건넸다. [사진 = MBC '라디오스타' 방송 화면 캡처]

 

본격적인 토크에 앞서 진행자 윤종신은 MC 김국진을 향해 "기사를 보니까 결혼을 전제로 (강수지와) 구체적인 계획에 들어갔다는 정도로 이해하면 될 거 같다"고 입을 열었다.

이에 '돌싱' 김구라는 "우리 국진이 형에게 부담을 주지 말라"며 윤종신의 토크를 막아섰다. 이어 김국진을 바라보며 "차라리 결혼한 다음에 알리세요"라며 무리수를 투척했다.

지난 6일 방송된 SBS '불타는 청춘'에서는 실제 연인 김국진 강수지 커플이 5월 결혼을 발표했다. 부끄러운듯 미소를 지으며 결혼을 발표한 김국진에게 함께 출연했던 강문영은 "혹시 불청에서 결혼식을 하느냐?"고 질문해 웃음을 선사했다.

'들리는 TV'를 콘셉트로 꾸며진 '라디오스타'는 지난 2007년부터 인기리에  방영 중이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