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5-04 11:00 (토)
한채아, 5월 차범근 아들 차세찌와 결혼 앞두고 "임신 6주차 예비 엄마 됐다"
상태바
한채아, 5월 차범근 아들 차세찌와 결혼 앞두고 "임신 6주차 예비 엄마 됐다"
  • 이은혜 기자
  • 승인 2018.04.04 12: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이은혜 기자] 배우 한채아가 5월 차세찌 씨와의 결혼을 앞두고 임신 소식을 전했다.

4일 오후 한채아는 자신의 개인 인스타그램을 통해 "저는 현재 6주차에 접어든 예비엄마가 되었습니다."라고 밝혔다.

한채아는 "결혼 준비 중 갑작스레 찾아온 새 생명이라서 더욱 소중한 축복으로 느껴집니다"라며 "아직 안정이 필요한 시기라 모든 것이 조심스럽지만, 기쁜 일이니만큼 저를 응원해주시는 분들께 먼저 소식을 전하고 싶어 이렇게 글을 남기게 되었습니다"라고 말했다.

 

한채아 [사진= 스포츠Q DB]

 

이어 그는 "부디 따뜻한 시선으로 축복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여러분의 축복에 보답할 수 있는 좋은 배우, 좋은 사람이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라는 말을 덧붙이기도 했다.

한채아는 지난달 8일 소속사를 통해 차세찌와의 결혼 소식을 전했다. 한채아가 차세찌는 오는 5월 가족 친지들과 가까운 지인들만을 초대해 조용한 분위기 속에 결혼식을 진행한다.

지난해 3월 한채아는 차세찌와의 열애설이 보도되며 주목 받았다. 당시 소속사는 차세찌와의 열애설을 부인했지만 당일 오후 진행된 영화 '비정규직 특수요원' 시사회 및 기자간담회 현장에서 한채아가 직접 차세찌와의 열애를 인정하며 관심을 받았다.

한채아는 2006년 데뷔했다. 한채아는 그동안 '이웃집 웬수', '사랑을 믿어요', '히어로', '각시탈', '울랄라 부부', '내 연애의 모든 것', '미래의 선택', '당신만이 내 세상', '장사의 신', '내성적인 보스', '비정규직 특수요원', '메이드 인 차이나' 등의 작품에 출연하며 사랑 받고 있다.

한채아와 결혼하는 예비 신랑 차세찌는 차범근 전 축구감독의 막내아들이자 전 축구선수 차두리의 동생이다. 차세찌는 아버지 차범근, 형 차두리와 함께 광고에 출연하며 얼굴을 알리기도 했다. 차세찌는 과거 마케팅 분야에서 일했던 것으로 알려졌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