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9 23:04 (월)
'라디오스타' 권율, 본명 권세인인데, 바꾼 이유는? 사람엔터테인먼트 대표의 추천… "종교인에게서"
상태바
'라디오스타' 권율, 본명 권세인인데, 바꾼 이유는? 사람엔터테인먼트 대표의 추천… "종교인에게서"
  • 주한별 기자
  • 승인 2018.05.02 23: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주한별 기자] '라디오스타'에서 권율이 자신의 예명이 '권율'이 된 이유를 밝혔다. 

2일 방송된 '라디오스타'에서는 사람엔터테인먼트 소속 배우들이 출연했다. 권율은 자신의 본래 이름인 권세인에서 권율로 예명을 변경하게 된 사연을 전했다.

 

'라디오스타' 권율 [사진 = MBC '라디오스타' 방송화면 캡처]

 

권율은 "회사 대표님이 존경하는 종교인 분에게서 이름을 받았다"고 해서 '라디오스타' MC들을 당혹시켰다. 윤종신은 "스님이냐 역술인이냐"라고 물었고 권율은 "스님이시다. 특정 종교를 언급하면 안되는 줄 알았다"라며 예능 초보다운 귀여운 매력을 보였다.

'라디오스타'에서 권율은 "마침 이름을 바꾸고 나서 제가 잘 됐다"며 예명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권율의 이름 외에도 한예리 역시 이름을 바꿨다고 밝혀 눈길을 모았다. 한예리는 "원래 이름은 김예리다. 그런데 검색했을 때 관련 인물이 많이 나오더라. 어머니가 '하나밖에 없는 예리'라고 지으라고 해 한예리가 됐다"고 말했다.

사람엔터테인먼트 소속 배우들이 나온 만큼 회사에 대한 질문도 이어졌다. 권율은 사람엔터테인먼으트의 신사옥에 대해 "제가 계단 하나만큼은 기여하지 않았나 한다"고 솔직하게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