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5-04 11:00 (토)
[TV컷Q] '쇼음악중심' 프로미스나인 이나경, 센터다운 미모 과시 '22세기 소녀' 스페셜 활동 시작
상태바
[TV컷Q] '쇼음악중심' 프로미스나인 이나경, 센터다운 미모 과시 '22세기 소녀' 스페셜 활동 시작
  • 김혜원 기자
  • 승인 2018.07.21 15: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혜원 기자]  MBC '쇼음악중심'을 찾은 걸그룹 프로미스나인이 스페셜 활동을 시작하며 '22세기 소녀' 무대를 선보였다. 

21일 방송된 MBC 음악프로그램 '쇼음악중심'에는 걸그룹 '프로미스나인(노지선, 송하영, 이새롬, 이채영, 이나경, 박지원, 이서연, 백지헌)'이 출연해 '22세기 소녀' 무대를 꾸렸다.

 

[사진=MBC 음악프로그램 '쇼음악중심' 화면 캡쳐]

 

프로미스나인은 '두근두근(DKDK)'에 이어 '22세기 소녀'로 스페셜 활동을 시작했다. 후속곡 '22세기 소녀'는 서정적인 멜로디가 돋보이는 곡으로 사랑을 향한 소녀의 마음을 절절한 가사로 그려낸 곡이다.

이날 방송된 '쇼음악중심'에서 프로미스나인은 하늘색 레이스 원피스 의상으로 청순한 매력을 한껏 뽐냈다. 노지선과 송하영은 특유의 사랑스러운 표정 연기로 시청자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프로듀스48' 출연으로 팀을 이탈한 장규리로 8명의 멤버만이 무대에 서게 된 프로미스나인은 두 번째 미니앨범 두 번째 미니앨범 'To. Day' 속 '두근두근'과 '22세기 소녀'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나가고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