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9 10:33 (월)
[TV컷Q] '2TV 생생정보', 자연산 버섯전골부터 남도밥상까지... 괴산군·서초동의 숨겨진 맛집은?
상태바
[TV컷Q] '2TV 생생정보', 자연산 버섯전골부터 남도밥상까지... 괴산군·서초동의 숨겨진 맛집은?
  • 강한결 기자
  • 승인 2018.09.14 18: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강한결 기자] '2TV 생생정보'의 '우리 동네 숨은 맛집' 코너에서는 골목 깊숙한 곳 숨어있어 알지 못했던 자연산 버섯전골 맛집과 남도 한정식 맛집을 찾았다.

7일 저녁 방송된 KBS 2TV '2TV 생생정보' '우리 동네 숨은 맛집' 코너에서는 충북 괴산군에 위치한 자연산 버섯전골 식당을 찾았다. 직접 채취한 자연산 버섯을 사용해 맛있는 전골을 만들고 있었다.

 

[사진=KBS 2TV '2TV 생생정보' 방송화면 캡처]

 

괴산군에 위치한 버섯전골 맛집은 제철 버섯을 사용하기 때문에 계절마다 다양한 버섯으로 색다른 맛을 볼 수 있다. 여기에 한우와 주인장이 직접 만든 감자옹심이가 들어가 더욱 맛있는 전골을 맛볼수 있다.

이어 '2TV 생생정보' 제작진은 서울특별시 서초구로 향했다. 이미 동네 사람들에겐 소문이 자자하다는 남도밥상 맛집은 이미 많은 손님들의 사랑을 받고 있었다. 1만 9500원의 돌솥정식을 주문하면, 청국장, 고등어 구이, 제육볶음 등 다양하고 맛깔진 음식을 먹을 수 있다.

서초동 남도밥상 맛집에는 고등어 구이, 낙지비빔밥, 코다리백반, 영광굴비 백반 등의 식사를 제공하기도 했다. 또한 2인부터 주문이 가능한 갈치조림, 보리굴비 정식도 눈길을 끌었다.

이날 저녁 방송된 '2TV 생생정보' 에서는 괴산군 버섯전골, 서초동 남도밥상 뿐 아니라 보리비빔밥으로 돈방석에 앉은 장사의 신을 만났다. 장사의 신이 충북 청주시에서 판매하고 보리비빔밥은 2인 이상 주문시 피자를 제공하는 것으로 큰 인기를 끌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