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30 12:54 (화)
'라디오쇼' 이사배 "화장품 고르는 팁? 본인 취향 아는 게 가장 중요"
상태바
'라디오쇼' 이사배 "화장품 고르는 팁? 본인 취향 아는 게 가장 중요"
  • 이남경 기자
  • 승인 2018.09.18 11: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이남경 기자] '라디오쇼' 이사배가 "화장품을 고를 때 본인의 취향이 가장 중요하다"고 말했다.

18일 방송된 KBS 쿨FM '박명수의 라디오쇼'에서는 뷰티 유투버 이사배가 게스트로 출연해 화장품을 고르는 팁을 전했다. 이날 방송에서 이사배는 "요즘은 고가여서 튄다거나 그런 건 없는 것 같다. 특별한 게 있으면 '그런 게 있냐'고 관심을 보이는 정도지, 명품 팩트 꺼냈을 때의 자신감 그런 건 없다"고 말했다. 

 

이사배가 게스트로 출연해 입담을 뽐냈다. [사진= KBS 쿨FM '박명수의 라디오쇼' 방송화면 캡쳐]

 

"가성비"를 강조한 이사배는 화장품을 고르는 기준에 대해 "피부에 바르는 건 피부 타입에 따라 다르다. 피부 컨디션은 매일 바뀔 수도 있는 거니까. 색조를 따졌을 때는 본인의 취향이 제일 중요하다. 자연스러운 걸 좋아하는데 발색이 잘 된다고 해서 좋은 건 아니기 때문에, 본인의 취향을 아는 게 중요하다"고 설명했다.

이어 "그 외에 유지가 잘 되는지, 립스틱의 경우엔 각질이 안 뜨는지 색이 잘 나오는지 본인의 취향대로 하는 게 좋을 것 같다"고 전했다. 또한 이사배는 "(화장품이) 조금 안 좋더라도 스킬로 다 커버할 수 있다"며 "기술을 배우셔야 한다 메이크업은 기술이다"라고 밝혔다. 

이날 '박명수의 라디오쇼' 게스트로 출연해 솔직한 입담과 밝은 에너지를 선보인 이사배에 청취자들의 뜨거운 호응이 이어지고 있다. '박명수의 라디오쇼'는 매일 오전 11시부터 1시간 동안 방송된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