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5-02 17:12 (목)
러블리즈, 3월 3일 리패키지 컴백 "청량 걸그룹"
상태바
러블리즈, 3월 3일 리패키지 컴백 "청량 걸그룹"
  • 오소영 기자
  • 승인 2015.02.23 16: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 오소영 기자] 걸그룹 러블리즈가 오는 3월 3일 리패키지(repakage: 앞서 발표한 음반에 노래나 뮤직비디오 등을 추가해 다시 내놓음) 음반으로 컴백한다.

러블리즈의 소속사 울림엔터테인먼트는 23일 공식 홈페이지(www.lvlz8.com)에 컴백 소식을 알리고 단체 티저 사진을 공개했다.

티저사진에서 러블리즈 멤버들은 민트색 스커트와 흰 셔츠를 맞춰 입은 차림이다. 앞서 울림 측은 지난 16일 멤버 유지애를 시작으로 22일 이미주까지 매일 자정 개인 사진 또한 공개해왔다.

울림 관계자는 "러블리즈가 데뷔곡 '캔디 젤리 러브'로 대중들에게 첫 인사를 했다면 이번 리패키지 앨범 활동으로는 한발 더 나아가 팀의 매력을 알릴 것"이라며 "티저 사진의 민트색같은 시원하고 청량한 느낌을 주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 러블리즈 [사진=울림엔터테인먼트 제공]

러블리즈는 지난해 11월 정규 1집 '걸스 인베이전(Girls' Invasion)'을 내고 데뷔했다. 청순한 소녀 콘셉트와 함께 타이틀곡 '캔디 젤리 러브'로 활동했다. 그룹 인피니트 소속사에서 내놓는 첫 걸그룹으로 관심받았으며, 작곡가 윤상이 프로듀싱해 '윤상이 최초로 프로듀싱한 걸그룹'으로도 화제가 됐다.

러블리즈는 오는 3월 3일에 맞춰 리패키지 앨범과 신곡의 뮤직비디오를 공개하고 활동을 시작한다.

ohsoy@sportsq.co.kr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