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9 10:49 (월)
킹콩 공식 인스타그램 오픈 '이동욱·유연석·조윤희 선봉'
상태바
킹콩 공식 인스타그램 오픈 '이동욱·유연석·조윤희 선봉'
  • 박영웅 기자
  • 승인 2015.03.05 08: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 박영웅 기자] 킹콩엔터테인먼트가 신규 이동욱, 유연석, 조윤희 등의 SNS 채널을 오픈하고 팬들과 소통을 시작했다.

킹콩엔터테인먼트 측은 5일 "지난달 27일부터 SNS 채널인 인스타그램 공식계정을 오픈했다"며 "킹콩소속 배우들의 특별한 현장 모습을 비롯해 그동안 공개되지 않았던 소소한 일상을 볼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이번 공식 인스타그램 첫 사진은 킹콩의 간판 배우 배우 이동욱이 선정됐다.

▲ [사진=킹콩엔터테인먼트 제공]

이동욱은 최근 일본 오사카 산케이 홀 브리제에서 마무리한 팬 미팅 에서 촬영한 모습을 사진으로 공개했다.

이동욱 사진 외에도 배우 유연석이 중증건선과 희귀·난치성 질환 환자를 위해 참여한 라디오 캠페인 녹음 현장 영상도 이번 인스타그램에 포함됐다.

배우 조윤희의 모습이 담긴 사진도 공개됐다. 앞으로도 인스타그램에는 깜짝 놀랄 업데이트가 이어질 예정이다.

소속사에 따르면 킹콩엔터테인먼트의 인스타그램 오픈은 기존의 SNS 채널 외에도 꾸준히 팔로워 수가 증가하고 있다. 특히 국내 팬을 비롯해 해외 팬들의 활발한 소통도 이어지는 중이다. 김범을 이동욱, 이광수 등 아시아에서 인기가 많은 배우가 속해있기 때문이다.

킹콩엔터테인먼트는 배우 김범, 김지안, 김지원, 박민우, 유연석, 윤진이, 이광수, 이동욱, 이진, 임주은, 정동현, 조윤우, 조윤희, 지일주, 한민 등이 소속된 배우전문 기획사다.

dxhero@sportsq.co.kr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