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5-04 11:00 (토)
'프로듀샤' 김수현 촬영현장 공개 '허당신입PD'
상태바
'프로듀샤' 김수현 촬영현장 공개 '허당신입PD'
  • 박영웅 기자
  • 승인 2015.04.23 11: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 박영웅 기자] 새 드라마 '프로듀사'에 김수현이 극 중 신입 PD '백승찬'으로 처음 출근한 모습이 공개됐다.

KBS 2TV 예능드라마 '프로듀사'측은 23일 신입 PD 백승찬으로 완벽 변신한 김수현의 캐릭터 스틸을 공개했다.

백승찬은 좋아하는 첫사랑 선배에 이끌려 얼떨결에 KBS 예능국에 입사한 명문대 법대 출신의 신입 PD다. 수재로 머리는 좋지만, 방송국 생활에서는 허당 면모를 보이는 신입 PD로 좌충우돌 방송생활을 그릴 계획이다.

▲ [사진=KBS 2TV '프로듀샤' 제공]

공개된 스틸에는 KBS 예능국에 처음 출근한 승찬의 모습이 담겨 있다. 승찬은 아버지의 양복을 연상케 하는 살짝 큰 짙은 남색 양복을 입고 그가 벌일 허당기를 예고하고 있다.

특히 승찬은 초조한 듯 자리에서 일어나 손을 가만히 두지 못하고 애꿎은 물병만 만지작거리며 긴장된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지난 5일 진행된 '프로듀사' 촬영에서 김수현은 '허당 신입 PD' 백승찬으로 완벽 변신해 스태프들의 감탄을 끌어냈다는 후문이다.

'프로듀사' 제작진은 "김수현은 백승찬 역을 소화하기 위해 캐릭터 분석을 철저하게 해와 현장 스태프들을 깜짝 놀라게 했다. 말투부터 자연스레 나오는 사소한 행동까지 백승찬의 순진무구한 성격이 담겨 있어 현장에서 매번 놀라고 있다"며 "김수현이 만들어갈 '신입 PD 백승찬'과 '프로듀사'에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한다"고 당부했다.

야근은 일상, 밤샘은 옵션, 눈치와 체력으로 무장한 KBS 예능국 고스펙 허당들의 순도 100% 리얼 예능드라마 '프로듀사'는 KBS 예능국이 그동안의 제작 비결을 집약해 야심 차게 선보이는 첫 예능드라마다.

차태현-공효진-김수현-아이유 등 국내 최고의 배우와 드라마-예능 제작진이 합류해 관심을 높이고 있다.

dxhero@sportsq.co.kr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