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0-09-25 21:10 (금)
넥슨, '메이플스토리 X 비욘드클로젯' 캡슐 컬렉션 출시
상태바
넥슨, '메이플스토리 X 비욘드클로젯' 캡슐 컬렉션 출시
  • 유근호 기자
  • 승인 2020.08.12 17: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유근호 기자] 넥슨이 패션 브랜드 비욘드클로젯의 고태용 디자이너와 협업을 통해 ‘캡슐 컬렉션’을 출시했다.

넥슨은 12일 "이번 가을·겨울(F/W)시즌 상품으로 선보인 ‘캡슐 컬렉션’은 ‘BMSU(BEYOND MAPLESTORY UNIVERSITY)’ 테마 아래 ‘메이플스토리’ 대표 캐릭터 ‘주황버섯’, ‘핑크빈’, ‘예티’ 등의 개성에 비욘드클로젯만의 아이비리그, 프레피적 감각을 더한 제품으로, 게임과 일상룩이 결합된 새로운 스타일"이라고 설명했다.

넥슨이 패션 브랜드 비욘드클로젯의 고태용 디자이너와 협업을 통해 ‘캡슐 컬렉션’을 출시했다. [사진=넥슨 제공]

‘캡슐 컬렉션’은 심플한 로고 자수부터 위트 있는 그래픽까지 다양한 디자인으로 연출된 스웨트 셔츠, 후디, 가디건 등 의류 8종과 럭키백, 볼캡, 그립톡 등 액세서리 4종으로 구성돼 있다. 온라인 패션 스토어 무신사와 비욘드클로젯 온라인 스토어, 오프라인 매장 에이랜드 코엑스점에서 판매된다.

넥슨은 ‘메이플스토리’ 유튜브 채널을 통해 룩북 촬영 현장과 고태용 디자이너의 인터뷰가 담긴 스케치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에서 고태용 디자이너는 “처음으로 게임과 협업하면서 인기 게임 ‘메이플스토리’를 만나게 돼 기대가 많았다”며 “이번 컬렉션 작업에 있어 게임 그래픽의 패턴, 컬러 등에서 많은 영감을 얻었다”는 소감을 전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