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1-01-21 21:13 (목)
넥슨 '던전앤파이터', 스킬+각성기 더할 '남마법사' 진 각성 업데이트
상태바
넥슨 '던전앤파이터', 스킬+각성기 더할 '남마법사' 진 각성 업데이트
  • 안호근 기자
  • 승인 2020.11.26 16: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안호근 기자] 넥슨 ‘던전앤파이터(던파)’가 ‘남마법사’의 다양한 스킬과 각성기를 획득할 수 있는 업데이트를 단행했다.

이정헌 대표의 넥슨은 26일 “인기 온라인 액션게임 ‘던전앤파이터’의 ‘남마법사’ 캐릭터에 ‘진 각성’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남마법사’ 다섯 개 캐릭터로 100레벨을 달성할 경우 ‘진 각성’ 관련 특정 퀘스트를 통해 ‘진 엘레멘탈 바머’, ‘진 빙결사’, ‘진 블러드 메이지’, ‘진 스위프트 마스터’, ‘진 디멘션워커’로 거듭날 수 있다.

[사진=넥슨 제공]

 

‘진 각성’ 달성 시 95레벨 신규 패시브·액티브 스킬을 획득할 수 있으며 ‘마이크로 유니버스’, ‘영겁 : 나스트론드’, ‘익스터미티 페리쉬’, ‘로드 오브 템페스트 : 아라칸’, ‘차원괴리 : 이성붕괴’ 등 신규 각성기를 습득할 수 있다.

넥슨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음달 24일까지 ‘남마법사’ 플레이 미션에 따라 ‘100레벨 레전더리 장비 선택 상자’, ‘시간의 인도석 250개’, ‘무기 아바타 상자’ 등을 지급한다.

또 적정 레벨 던전에서 이벤트 몬스터를 처치하면 ‘마법소년 메이지맨’ 상점에서 ‘초 : 테이베르스·검은 권능 장비’, ‘검은 성전의 기억 무기’, ‘100레벨 레전더리 장비’, ‘검은 수정’ 등 다양한 선물로 교환할 수 있는 ‘흩어진 마법 소년의 마음’ 아이템을 제공한다.

이번 ‘던파’의 업데이트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