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Q(큐) 김의겸 기자] 도미노피자가 ‘트리플 치즈 버스트 엣지’에 대한 고객 선호도를 분석한 결과 MZ세대 사이에서 특히 높은 호응을 얻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도미노피자는 지난달 말 '피자 끝까지 풍성한 맛을 즐길 수 있다'는 콘셉트로 엣지 위에 3가지 고급 치즈를 가득 올린 트리플 치즈 버스트 엣지를 새롭게 출시했다.
도미노피자는 24일 "‘프로마쥬 블랑 크림 치즈 무스’와 ‘그뤼에르 크림 치즈 스프레드’, ‘스트링 치즈’ 등 3가지 치즈를 피자 끝 엣지 위에 얹은 제품으로 달콤, 고소, 쫄깃한 맛을 모두 즐길 수 있어 많은 고객들에게 사랑 받고 있다"고 밝혔다.
특히 도미노피자 고객 선호도 분석 결과 전체 주문 고객 중 60%가 MZ세대인 10~30대였다. MZ세대에게 트리플 치즈 버스트 엣지가 큰 사랑을 받고 있다고 해석할 수 있다.
도미노피자 관계자는 “고객들에게 새롭고 특별한 맛을 제공하기 위해 트리플 치즈 버스트 엣지를 출시했으며, 고객 선호도를 분석한 결과 MZ세대에게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는 것을 확인할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더욱 많은 고객들에게 사랑 받는 도미노피자가 될 수 있도록 다양한 제품 개발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저작권자 © 스포츠Q(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