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19 11:04 (화)
엔씨소프트, 온·오프 '신입사원 공개채용' 설명회 개최
상태바
엔씨소프트, 온·오프 '신입사원 공개채용' 설명회 개최
  • 안호근 기자
  • 승인 2022.09.26 15: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안호근 기자] 엔씨(NC)소프트가 온·오프라인에서 신입사원 채용을 위한 직무설명회를 연다.

김택진 대표의 NC소프트는 26일 “자사가 2022 신입사원 공개채용을 앞두고 채용설명회∙직무설명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NC 2022 신입 공채 라이브 채용설명회 ‘NCruiting Day Part1’은 다음달 5일 오후 7시 온∙오프라인으로 동시에 열린다. NC 공식 유튜브를 통해 누구나 시청할 수 있으며 사전신청자 중 선발을 통해 NC 판교 R&D센터 사옥에서 오프라인 현장 참여 기회를 제공한다.

[사진=엔씨소프트 제공]

 

설명회에서는 채용 담당자가 등장해 직접 회사와 채용 과정에 대해 설명해주고 입사 시 도움이 되는 조언을 제공한다. 직무별 담당자는 부서별 협업 과정을 소개하고 지원자들의 질문에 답하는 Q&A를 진행할 예정이다. 오프라인 참여 인원에게는 설명회 전 NC 사옥 투어 및 채용 담당자와 질의응답 프로그램도 마련했다.

메타버스 직무설명회 ‘NCruiting Day Part2’는 다음달 7일 NC의 신규 메타버스 플랫폼 ‘미니버스(miniverse)’를 통해 진행된다. 미니버스는 직무 설명회를 통해 최초 공개된다. 3D 공간을 기반으로 아바타를 통해 다양한 온라인 모임을 즐길 수 있는 유저 창작 메타버스 플랫폼이다.

NC는 미니버스를 통해 1대1 직무 상담 방식을 벗어나 더 많은 지원자가 참여할 수 있는 방안을 마련했다. 설명회는 직무 담당자가 정보를 전달하는 ‘직무 소개 세션’과 궁금증을 해소하는 ‘실시간 질의응답 세션’으로 구성됐다. 지원자는 캠핑 컨셉으로 구현된 미니버스 설명회장에서 ▲ NC 사옥 투어 ▲ 채용 홍보 영상 시청 ▲ 채용 상담 ▲ 보물 찾기 이벤트 등 다양한 콘텐츠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오프라인 채용설명회와 직무설명회 참여 신청은 ‘2022 신입사원 공개채용 안내 웹페이지’를 통해 이날부터 오는 30일 오후 2시까지 총 5일간 진행된다. 선착순 1000명에게는 간식 기프티콘을 선물한다.

NC 2022 신입사원 공개채용은 오는 30일부터 다음달 12일까지 지원서 접수를 받는다. 모집 정보 등 자세한 내용은 ‘2022 신입사원 공개채용 안내 웹페이지’와 NC 채용 홈페이지에 공개될 예정이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