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9 21:02 (월)
보아 '크라임씬2' 게스트 출연…애청자다운 날카로운 추리
상태바
보아 '크라임씬2' 게스트 출연…애청자다운 날카로운 추리
  • 오소영 기자
  • 승인 2015.05.26 16: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 오소영 기자] 가수 보아가 JTBC 예능 ‘크라임씬2’에 출연한다.
 
보아는 6월 3일 오후 11시에 방송하는 JTBC 추리 게임 ‘크라임씬2’ 9회에 특별 게스트로 등장한다. '크라임씬2'는 정교한 세트장, 치밀하고 몰입도 높은 스토리, 출연자들의 연기와 흥미진진한 추리 등 다양한 요소들이 특징인 '추리 예능'이다.

보아는 지난 21일 일산의 '크라임씬2' 세트장을 찾아 녹화를 마쳤다. 26일 JTBC에 따르면 평소 예능 출연이 잦지 않았던 보아의 출연은 “매주 ‘크라임씬2’를 꼭꼭 챙겨봤다. 예능을 출연하게 된다면 ‘크라임씬’을 하고 싶다”는 얘기로 성사됐다.

▲ 보아 [사진=JTBC 제공]

관계자에 따르면 보아는 ‘크라임씬’의 애청자답게 실제 녹화에서도 놀라운 활약을 보였다. 기존 출연자들에 자연스럽게 녹아들고 놀라운 기억력과 롤플레잉으로 첫 출연이라고는 믿을 수 없을 만큼 날카로운 추리를 보여줬다.

또한 무대에서 주로 카리스마 있는 모습을 선보였던 보아는 ‘크라임씬’ 녹화에서는 평소 볼 수 없었던 털털한 모습까지 선사했다. 의욕에 불타 세트장을 뛰어다니고, 답답함에 귀여운 춤(?)까지 추며 항변해, 깜찍함까지 보여줄 예정이다.

그간 '크라임씬2'는 배우 김지훈, 오현경. 엑소 시우민, 시즌1 출연자인 전현무. NS윤지, 강민혁 등 매 회마다 신선한 게스트의 출연으로 화제를 모았다.

보아는 지난 12일 정규 8집을 내고 '키스 마이 립스(Kiss my lips)'로 활동 중이다.

ohsoy@sportsq.co.kr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