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5-03 17:48 (금)
'슈스케' 김필, 정식 데뷔 앞두고 티저 공개
상태바
'슈스케' 김필, 정식 데뷔 앞두고 티저 공개
  • 오소영 기자
  • 승인 2015.06.03 14: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 오소영 기자] 엠넷 '슈퍼스타K6' 준우승 이후 정식 데뷔하는 김필이 티저사진을 공개했다.

이는 지난 4월 발매한 디지털 싱글 '매리 미(Marry Me)' 이후 약 2개월만이다. 당시 김필은 결혼을 앞둔 배우 박수진과 함께 웨딩화보와 뮤직비디오를 촬영해 화제가 된 바 있다.

3일 오전 김필은 '슈퍼스타K' 공식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superstark)을 통해 첫 번째 미니앨범 '필 프리(Feel Free)'의 티저 이미지를 게재했다.

▲ 김필 [사진=CJ E&M 제공]

공개된 사진 속 김필은 석양이 물든 바닷가에서 물구나무를 선 채 자유분방하고 섹시한 매력을 드러냈다. 운동으로 다져진 상반신 노출이 시선을 끈다.

또다른 사진에서는 내추럴한 복장을 소화해내며 다른 분위기의 매력을 발산한다. 기타를 메고 우수에 찬 눈빛으로는 뮤지션으로서의 카리스마도 뽐냈다.

김필 측은 "이번에 공개된 티저이미지는 'Feel Free'의 메인 테마 중 하나로, '슈퍼스타K6' 출연 이후 김필의 변화를 담아냈다. 스스로를 가둬둔 곳에서 나와 자유롭고 편안하게 음악을 하겠다는 ‘뮤지션 김필’으로서의 한층 성숙하고 섹시한 매력을 어필했다"고 전했다.

▲ 김필 [사진=CJ E&M 제공]

▲ 김필 [사진=CJ E&M 제공]

김필은 지난해 '슈퍼스타K6'에서 준우승을 차지했다. 그는 독특한 음색과 매력적인 면모로 인기를 얻었다. 경연에서 부른 곡인 '얼음요새', '당신만이', '바람이 분다', '걱정말아요 그대' 등이 널리 사랑받았다.

김필의 첫 번째 미니앨범 'Feel Free'는 요즘 사람들이 틀에 박힌 사고로부터 유연해지고 원하는 것과 마주할 수 있길 바라는 마음에서 시작됐다. 재거나 망설이지 말고, 조금 더 자유롭고 솔직하게 표현해야 후회 없는 사랑과 삶을 살 수 있다는 의미가 담겨있다.

김필은 오는 11일 첫 번째 미니앨범 'Feel Free'를 발표하고 본격적인 활동을 시작한다.

ohsoy@sportsq.co.kr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