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5-03 17:48 (금)
'밤을 걷는 선비' 이현우 특별출연, 이준기 과거사 열쇠
상태바
'밤을 걷는 선비' 이현우 특별출연, 이준기 과거사 열쇠
  • 오소영 기자
  • 승인 2015.06.23 08: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 오소영 기자] MBC 새 수목드라마 ‘밤을 걷는 선비’(극본 장현주, 연출 이성준, 제작 콘텐츠 K) 에 배우 이현우가 특별출연한다.

23일 '밤을 걷는 선비' 측은 이현우의 현장 촬영사진을 공개했다. 이현우는 호탕하고 진솔한 매력을 지닌 ‘정현세자’ 역으로 특별출연해 이준기(김성열 역)와 극 초반 펼쳐지는 사건의 시작을 흥미진진하게 꾸민다. 이현우는 ‘밤선비’ 이준기의 과거사의 중심이 되는 인물로, ‘비망록’을 통해 사건 해결의 열쇠를 남기며 이야기의 시작을 알린다.

정현세자는 김성열이 뱀파이어가 되기 전 함께 동문수학한 사이다. 정현세자는 호탕하고 진솔한 인물로, 궁의 비밀을 알게 된 후 명문가 자제이자 홍문관 부제학인 김성열과 함께 운명의 소용돌이에 휘말리게 된다.

 ▲ '밤을 걷는 선비' 이현우 [사진=콘텐츠 K 제공]

공개된 촬영사진에는 남자답고 진중함이 느껴지는 이현우의 모습이 담겨 기대감을 한층 더 높인다. 고민이 있는 듯한 이현우의 표정이 눈길을 끈다. 이는 김성열과 함께 잠행에 나선 모습으로 그가 궁을 빠져나가 어디로 향한 것인지, 표정이 어두워진 이유는 무엇인지 궁금증을 자극한다.

이에 ‘밤선비’ 측은 “이현우는 특별출연임에도 연기열정을 쏟아내 촬영에 임했다. 이현우의 활약은 오는 7월 방송예정인 ‘밤선비’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큰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오는 7월 방송 예정인 ‘밤선비’는 눈이 부실만큼 아름다운 관능미를 가진 ‘뱀파이어 선비’ 김성열을 중심으로 ‘흡혈귀’라는 흥미로운 소재를 통해 로맨스, 스릴 등을 안길 판타지멜로 드라마다. ‘해를 품은 달’, ‘기황후’ 등을 공동 연출한 이성준 PD가 연출을 맡고, ‘커피프린스 1호점’을 집필한 장현주 작가가 극본을 맡았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