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5-11 01:04 (토)
빅스, 중국어 버전 'Error(에러)'로 중국 팬들 만난다
상태바
빅스, 중국어 버전 'Error(에러)'로 중국 팬들 만난다
  • 연나경 기자
  • 승인 2015.07.16 22: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 연나경 기자] '컨셉돌'로 불리는 보이그룹 '빅스'가 중국어 버전 'Error(에러)'를 중국 첫 쇼케이스에서 처음 공개한다.

빅스의 소속사 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는 "빅스가 오는 18일 중국 광저우의 중산기념당에서 '2015 VIXX The first showcase in Guangzhou'라는 제목으로 중국에서 첫 쇼케이스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지난 7일 빅스는 'Error(에러)'의 중국어 버전 음원을 중국과 대만, 홍콩, 말레이시아, 싱가폴, 태국, 필리핀, 인도네시아 등 아시아 8개국에서 전격 발매했다.

▲ 보이그룹 빅스(VIXX) [사진=젤리피쉬 엔터테인먼트 제공]

빅스는 이번 개최되는 중국 첫 쇼케이스에서 중국어 버전 'Error(에러)' 무대를 처음 선보인다. 쇼케이스에서 선보이는 'Error(에러)'의 중국어 버전 무대는 중국 현지 팬들의 높은 기대를 불러 일으켰고 빅스를 향한 현지의 관심이 한층 뜨거울 것으로 전망됐다.

빅스는 앞서 2015 중국 북경 티비 BTV '글로벌 춘지에완후이(이와 춘완)'에 출연해 카리스마와 실력을 모두 갖춘'Error(에러)' 한국어 버전 무대를 보여 대륙의 시청자들을 사로잡았다.

빅스는 중국 쇼케이스 후, 다음 달 15일 국내에서 개최되는 빅스의 두 번째 팬미팅 'VIXX 공식 팬클럽 2기 별둘 팬미팅 'VIXXCHOOL''에 참여해 국내 팬들과의 만남을 갖는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