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9 09:09 (월)
걸그룹 스파링 보실래요? '섹시크' 헬로비너스의 '아프리카TV'
상태바
걸그룹 스파링 보실래요? '섹시크' 헬로비너스의 '아프리카TV'
  • 오소영 기자
  • 승인 2015.07.23 13: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 오소영 기자] ‘섹시크’ 콘셉트로 돌아온 그룹 헬로비너스가 아프리카TV를 통해 4일간 생중계를 진행한다.

소속사 판타지오뮤직에 따르면 헬로비너스는 23일부터 26일까지 총 4일간 아프리카TV '헬로비너스 UP'을 런칭, 다양한 테마로 릴레이 생방송을 한다.

23일 오후 11시 첫 방송에서는 '예술 돋는 라이브 채팅' 코너로 6개월만의 컴백을 맞은 헬로비너스가 라이브 채팅을 통해 팬들과 소통하는 특별한 시간을 갖는다. 신곡 '난 예술이야' 소개와 포인트 안무를 직접 코칭으로 신곡 홍보에도 나선다.

▲ [사진=판타지오뮤직 제공]

24일에는 '예술 돋는 레시피'가 찾아간다. 헬로비너스의 나라, 서영이 요리대결을 펼치고 먹방까지 선보일 예정으로, 전문 먹방 BJ 애봉이가 냉정한 맛 평가를 내리며 승부를 가른다.

25일에는 BJ 최군의 진행으로 '예술 돋는 스파링'이 방송된다. 헬로비너스의 ‘톰과 제리’인 라임과 여름이 2012년 런던올림픽 은메달리스트 복싱선수 한순철과 박상재 관장에게 직접 기술을 전수받아 스파링 한 판 승부를 펼친다.

26일에는 앨리스와 유영이 '예술 돋는 클럽의 기술'이란 코너를 얼짱 BJ 케이, 이설과 함께 진행한다. 클럽 좀 가본 앨리스와 한 번도 클럽을 가 본적 없는 유영이 클럽 패션을 제안, 작업의 기술 등 최근 트렌드에 대한 이야기로 가득 채운다.

신곡 '난 예술이야'로 돌아온 헬로비너스는 컴백을 맞아 팬들과 더 가깝게 소통하고, 아프리카TV 대표 BJ들과 함께 그동안 볼 수 없었던 새로운 모습을 가감 없이 보여줄 예정이다.

헬로비너스의 아프리카TV ‘헬로비너스 UP(http://afreeca.com/hellovenusup)'은 23일부터 26일까지 오후 11시에 한국 및 대만, 일본, 미국 등 전세계 동시 생중계 방송된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