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9 21:02 (월)
한지상 정상윤 김보강 이창민, 록 뮤지컬 '고래고래' 합류
상태바
한지상 정상윤 김보강 이창민, 록 뮤지컬 '고래고래' 합류
  • 용원중 기자
  • 승인 2015.08.05 09: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 용원중기자] 네 친구의 우정과 사랑을 여행과 음악으로 풀어낸 힐링 뮤지컬 '고래고래'가 9월11일 관객과 만난다.

뮤지컬 '고래고래'는 고등학교 시절 밴드 동아리였던 영민, 호빈, 민우, 병태가 성인이 돼 각자의 삶을 살다가 오랜 꿈이었던 ‘자라섬 밴드 페스티벌’에 지원하면서 벌어지는 에피소드를 담았다.

뮤지컬 '고래고래'는 국내 최초로 기획 단계부터 영화 개봉과 뮤지컬 오픈을 동시에 계획한 작품으로 관객들은 뮤지컬 라이브가 갖는 매력과 영화만의 영상미를 함께 느낄 수 있다. 11월 개봉되는 영화 '마차타고 고래고래'에 앞서 개막하는 뮤지컬 버전은 5인조 라이브 록밴드가 연주하는 버스킹의 서정적인 선율과 콘서트의 신나는 사운드가 어우러질 전망이다.

정상윤 한지상 김신의 허규 김보강 등이 뮤지컬 '고래고래'에서 록의 열정을 뿜어낸다

영화 촬영을 위해 목포에서 자라섬까지 함께 여행한 멤버와 뮤지컬 버전에 새롭게 추가된 캐스팅은 화려하기 그지 없다. 결혼식 직후 신부와 다투고 친구들과 계획한 밴드 여행에 합류하게 되는 키보디스트 민우 역에는 정상윤 한지상이 나선다. 사랑하는 여자를 잃은 슬픔으로 실어증을 앓고 있는 밴드 리더이자 기타리스트 영민으로는 김신의 허규, 만년 단역이지만 친구들 앞에서는 허세를 부리는 드러머 호빈으로는 김재범 김보강이 출연한다.

호빈의 친동생이자 밴드의 막내 베이시스트 병태 역에는 박한근 김정모 이창민, 억지로 밴드의 횡단여행을 합류하게 된 지역 방송국 PD 혜경 역에는 문진아 이정화가 가세한다.

이외 병태의 첫사랑이자 민우의 신부인 민숙 역에는 양서윤과 서혜원이, 호빈의 매니저와 민숙의 아버지 역을 오가는 멀티 역엔 윤경호와 정승준이 캐스팅됐다.

막강 캐스팅과 서정적인 록 발라드가 어우러져 주목받는 뮤지컬 '고래고래'는 오는 9월11일부터 압구정 광림아트센터 BBCH홀에서 공연된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