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9 22:28 (월)
'더 지니어스4' 장동민 "지난 주처럼 공동우승 가능하거든?" 다시 연합 제시?
상태바
'더 지니어스4' 장동민 "지난 주처럼 공동우승 가능하거든?" 다시 연합 제시?
  • 원호성 기자
  • 승인 2015.08.08 22: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 원호성 기자] 장동민이 '더 지니어스4 : 그랜드 파이널'에서 또 다시 공동우승 연합전선을 제안했다.

8일 오후 9시 45분 방송된 '더 지니어스4 : 그랜드 파이널'7화에서 장동민은 메인매치인 시드포커 리허설 후 플레이어들을 모아놓고 "지난 주처럼 공동우승이 가능하다"며 연합을 제시했다.

▲ 장동민 [사진 = tvN '더 지니어스4' 방송화면 캡처]

장동민이 연합을 제시한 것은 메인매치인 시드포커가 불과 15장의 카드로 진행되는 게임이기에, 소수의 플레이어들이 각자 카드를 공유하면 전체 게임의 흐름을 지배할 수 있게 되기 때문.

하지만 "카드 숫자를 공유하면 된다"는 장동민의 말에 이준석은 바로 "공유 안 할 거거든?"하며 반기를 들었고, 정작 방송 초반에 김경란에게 장동민으로부터의 독립을 선언한 홍진호는 장동민의 제안에 솔깃해하는 모습을 보였다.

'더 지니어스 : 그랜드 파이널'은 역대 시즌 최강자들이 거액의 상금을 놓고 최후의 1인이 되기 위해 숨막히는 심리 게임을 벌이는 반전의 리얼리티쇼. 8일 방송에서는 홍진호, 김경란, 이준석, 최정문, 장동민, 오현민, 김경훈 등 총 7인이 메인 매치 ‘시드포커’로 치열한 대결을 펼쳤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