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9 10:33 (월)
'정글의 법칙' 전효성 쌩얼 공개 '화장 안 해도 밝고 아름다운 피부미인' 증명
상태바
'정글의 법칙' 전효성 쌩얼 공개 '화장 안 해도 밝고 아름다운 피부미인' 증명
  • 양용선 기자
  • 승인 2015.08.14 22: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 양용선 기자] 가수 전효성이 '정글의 법칙'에서 '쌩얼'을 공개했다.

14일 방송된 SBS '정글의 법칙-히든킹덤'에서는 씨크릿 멤버 전효성이 브루나이 오지 섬에서 병만족 멤버들과 함께 펼치는 생존기가 그려졌다.

병만족은 무더운 날씨와 부족한 음식으로 인해 힘겨운 시간이 이어졌다. 하지만 이런 힘겨운 상황 속에서도 여성멤버인 전효성은 특유의 활발함과 외모의 아름다움을 절대 잃지 않으며 정글의 법칙의 활력소가 됐다.

▲ 전효성 [사진=SBS '정글의 법칙' 방송 캡처]

특히 전효성은 화장기 없는 민얼굴을 공개하기도 했다. 전혀 화장을 안 했지만 아름다운 외모와 뛰어난 피부는 시청자들에게 감탄사를 나오게 할 정도였다.

'정글의 법칙'은 병만족들이 자연 속에서 펼치는 생존기를 보여주는 리얼 버라이어티 예능프로그램이다. 실제 오지를 찾아 탐험하며 숙식까지 해결하는 연예인들의 모습에서 시청자들은 재미와 감동을 느끼고 있다.

이날 '정글의 법칙'에서는 출연진들이 척박한 해골섬에서 생존을 위해 펼친 정글 푸드의 대향연이 전개됐다. '정글의 법칙'은 매주 금요일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