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9 09:09 (월)
god 박준형, 런닝맨부터 대통령까지 거침없는 인증샷 릴레이!
상태바
god 박준형, 런닝맨부터 대통령까지 거침없는 인증샷 릴레이!
  • 이은혜 기자
  • 승인 2015.08.17 17: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 이은혜 기자] 박준형이 자신이 출연한 런닝맨과 나는 대한민국에 관련된 인증샷을 올려 화제다.

박준형은 17일 오후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SBS 런닝맨 촬영 당시 출연진들과 찍은 인증샷을 올려 눈길을 끌었다. 박준형은 전체 출연진들이 함께 찍은 사진과 자신이 속한 빨강팀의 사진을 위아래로 이어 넣고 "오늘 런닝맨 백투더 90's 밀리언 셀러 광복절특집"이라 사진을 소개한 뒤 "함께 타임 머신 타고 갑시다"라며 들뜬 마음을 전했다.

▲ SBS 런닝맨에 출연한 박준형이 인증샷을 올려 눈길을 끌었다.[사진=박준형 인스타그램]

박준형은 '나는 대한민국' 출연 당시 대기실에서 박근혜 대통령과 함께 찍은 인증샷을 공개했다. 청와대 공식 SNS를 인용한 박준형은 "밀양 박씨가 아니시다"라며 실망감을 감추지 못했다. 이날 청와대는 공식 SNS를 통해 박근혜 대통령과 박준형이 친근한 자세로 셀카를 찍는 모습을 공개했다. 청와대 공식 계정은 "박준형이 대통령에게 '같은 밀양 박씨'라고 셀카를 제안해 모두 웃음이 터졌다"며 소식을 전했다.

박준형의 SNS를 접한 네티즌들은 "인증샷을 찍는 범위가 상상을 초월한다", "박준형은 자유로운 영혼"이라며 웃음을 감추지 못했다.

박준형이 출연한 SBS 런닝맨은 클론의 구준엽, god의 박준형, 터보 김종국, 쿨의 이재훈, DJ DOC 이하늘, 김건모가 출연해 시민들과 함께하는 레이스를 선보였다.

8월 15일 광복 70주년 특집으로 진행된 KBS '나는 대한민국'은 god, 김연아, 엑소, 이승기, 이승철 들이 출연해 눈길을 끌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