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9 11:37 (월)
'라디오스타' 소녀시대 서현, 방울토마토 때문에 미국 공항 블랙리스트 올라?
상태바
'라디오스타' 소녀시대 서현, 방울토마토 때문에 미국 공항 블랙리스트 올라?
  • 원호성 기자
  • 승인 2015.08.20 11: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 원호성 기자] 정규 5집 앨범 ‘Lion Heart’로 컴백한 소녀시대의 서현이 과거 방울토마토 때문에 미국 공항 블랙리스트에 오른 사연으로 다시 한 번 화제에 올랐다.

19일 방송된 MBC ‘라디오스타’에서 소녀시대 서현은 등장과 동시에 MC들로부터 ‘바른생활 소녀’라며 예의바르고 반듯하다는 칭찬을 들었다. 그러자 소녀시대와 같은 소속사 선배이기도 한 슈퍼주니어의 규현은 서현에 대해 “서현이가 미국 공항 블랙리스트에 올라 있다”고 말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 '라디오스타'에서 방울토마토 때문에 미국 공항 블랙리스트에 올랐던 사연이 재조명된 소녀시대 서현 [사진 = MBC '라디오스타' 방송화면 캡처]

소녀시대 서현의 블랙리스트 사건은 바로 방울토마토 때문. 규현은 과거 ‘라디오스타’에 서현이 출연했을 때 서현이 미국에 출국할 때 비행기에서 방울토마토를 먹으려고 지퍼백에 포장을 해서 넣었는데, 공항 세관에 사전에 신고하지 않아 마약견이 냄새를 맡고 발견해 30만원 벌금을 문 적이 있다고 밝힌 바 있다. 

윤종신은 과거 ‘라디오스타’에서 서현이 출연했을 때를 기억하며 “아 그런 일이 있었지”라고 고개를 끄덕였지만, 당시 ‘라디오스타’에서 잠시 하차했던 김구라는 처음 듣는 이야기에 놀라서 서현을 바라봤다. 

서현도 규현이 블랙리스트 이야기를 꺼내고 “토마토 좀 그만 먹어”라고 농담을 건네자 발끈하며 “오빠, 언제까지 그 이야기 하실 거에요”라며 규현을 살며시 째려봤다.

19일 방송된 ‘라디오스타’는 아나운서 박지윤, 작곡가 주영훈, 소녀시대 서현, 배우 심형탁이 출연한 가운데 ‘천상천하 유아독종’이라는 주제로 방송됐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