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5-04 11:00 (토)
'제국의 아이들' 하민우, 15일 입대…"금방 다녀오겠습니다"
상태바
'제국의 아이들' 하민우, 15일 입대…"금방 다녀오겠습니다"
  • 연나경 기자
  • 승인 2015.08.27 08: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 연나경 기자] 보이그룹 제국의아이들 멤버 하민우가 9월15일 입대한다.

26일 오후 스타제국은 보도자료를 통해 "그룹 제국의아이들 멤버 하민우군이 2015년 9월 15일 화요일 입대를 하게됐습니다. 본인이 입대 장소 공개를 원치 않아 알려드리지 못하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라며 "팬들에게 가장 먼저 소식을 전하고 싶어 제국의 아이들 공식 팬카페를 통해 자필 편지를 공개했다"고 밝혔다.

▲ 9월15일 입대하는 제국의아이들 하민우. [사진=스타제국 제공]

자필편지 속 하민우는 "안녕하세요 제국의아이들 민우입니다"로 편지를 시작한다. 그는 "저도 많은 고민과 생각 끝에 정말 어려운 결정으로 9월 15일 군 입대를 하게 되었습니다"라며 군 입대 소식을 전했다.

하민우는 이어 "6년의 시간동안 정말 쉼 없이 달려오면서 넘치게 많은 사랑을 받았고 돌아보면 수많은 고민들과 행복했던 일, 기쁜 추억들을 제국의 아이들과 그리고 팬 여러분들과 함께했다"는 소감을 밝혔고 "군대 시끌벅적하게 가는 것 같아 죄송스럽고 입대 전 남은 기간 제국의 아이들 활동 잘 마무리하고 가족과 멤버들과 시간 보내고 입소하려고 한다. 데뷔할 때 마음가짐으로 많은 것들을 배우고 성숙해져서 제대로 된 남자로 성장해서 돌아오겠다"며 포부를 밝혔다.

하민우는 마지막으로 "제아스 여러분 기대해주신 만큼 못한 것 같아 항상 죄송스럽고 감사합니다. 앞으로 제가 잠시 자리를 비우겠지만 저희 제국의아이들 멤버들 항상 응원해주시고 지금까지 저를 행복한 사람으로 만들어 주셔서 감사합니다"라고 팬들에 대한 감사함을 전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