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9 09:09 (월)
'런닝맨' 강성진 박건형 송지효-유재석 지석진 김민교, '돼지불백' '제육볶음' 각각 성공
상태바
'런닝맨' 강성진 박건형 송지효-유재석 지석진 김민교, '돼지불백' '제육볶음' 각각 성공
  • 연나경 기자
  • 승인 2015.08.30 19: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 연나경 기자] '런닝맨' 강성진 박건형 송지효와 유재석 지석진 김민교가 돼지불백과 제육볶음을 추천받는 것에 성공했다.

30일 오후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일요일이 좋다-런닝맨'(이하 런닝맨)에서는 10년지기 팀과 눈코입 팀이 각각 삼겹살과 돼지불백을 먹고 다시 한번 도전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강성진은 박건형, 송지효와, 유재석은 지석진 김민교와 "기사식당에서 가장 추천하고 싶은 메뉴 하나만 말씀해달라"고 했고, 택시 기사님은 '돼지불백'과 '제육볶음'을 말해 성공했다.

▲ '런닝맨' 송지효 강성진 박건형 [사진=SBS '일요일이 좋다-런닝맨' 방송 캡처]

강성진, 박건형, 송지효는 "이광수가 설렁탕을 얘기했다"고 기사님께 말했고, 택시기사님은 "그 사람은 그럴 거 같았다. 근데 기사식당에서 설렁탕 잘 안한다" 전해 웃음을 자아냈다.

SBS '런닝맨'은 게임을 하며 미션을 해결해 나가는 프로그램이다. 이날 방송은 '기사식당 원정대' 특집으로 런닝맨과 게스트들이 기사님들이 가장 사랑하는 절대 메뉴를 맞추며 미션을 해결한다. 게스트로는 연극 '택시드리블'의 강성진, 박건형, 김수로, 남보라, 김민교가 출연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