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5-04 11:00 (토)
'해피투게더' 성동일, 권상우-손태영 부부는 '19금 부부!'.. "역시 한국의 브란젤리나"
상태바
'해피투게더' 성동일, 권상우-손태영 부부는 '19금 부부!'.. "역시 한국의 브란젤리나"
  • 이은혜 기자
  • 승인 2015.09.25 06: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 이은혜 기자] '해피투게더'에 출연한 성동일이 '한국의 브란젤리나'로 불리는 권상우와 손태영 부부에 대한 이야기를 꺼내며 눈길을 끌었다.

24일 오후 방송 된 KBS 2TV '해피투게더'에 출연한 성동일이 함께 출연한 권상우 부부에 대해 "이 부부는 정말 19금 부부다"라고 입을 열어 눈길을 끌었다. 성동일은 "우리 촬영장에도 손태영씨가 왔었다"며 "이 부부는 일단 안긴다. 누가 있건 없건 상관 없다"고 권상우와 손태영 부부의 애정 표현에 대해 말했다.

▲ KBS 2TV '해피투게더3' '한국의 브란젤리나' 권상우-손태영 부부. 권상우가 손태영에 대한 애정을 표현했다. [사진= KBS 2TV '해피투게더3' 방송화면 캡처]

권상우는 "얼마전 '런닝맨' 촬영에서도 깜짝 놀랄 일이 있었다"며 "그날 그런 모습을 보고 집에 와서도 설렘이 있었다"고 전하며 손태영이 '런닝맨'에 깜짝 출연했던 일을 언급했다.

성동일은 "권상우는 어디가서 괜찮은 사람있다고 하면 다 손태영이라고 한다"며 손태영을 향한 권상우의 팔불출 면모를 폭로해 웃음을 자아냈다.

KBS '해피투게더'는 스타들이 펼치는 재미있는 게임과 진솔한 토크를 통해 자극적이고 단순한 웃음을 탈피하고 모든 세대를 아우르는 유익하고 즐거운 시간을 마련하는 프로그램이다. 24일 방송은 '최강 콤비 특집'으로 권상우-성동일, 박은영-레이디 제인이 출연해 눈길을 끌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