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9 11:12 (월)
'식사하셨어요' 홍진영, 새참 시간 이문세에 "선배님, 아~", '애교 먹방'
상태바
'식사하셨어요' 홍진영, 새참 시간 이문세에 "선배님, 아~", '애교 먹방'
  • 김윤정 기자
  • 승인 2015.10.18 09: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 김윤정 기자] '잘 먹고 잘 사는 법, 식사하셨어요?' 홍진영이 애교가 녹아든 먹방을 선보였다.

18일 오전 8시20분에 방송된 SBS ‘잘 먹고 잘 사는 법, 식사하셨어요?’에서는 김수로, 홍진영, 이문세, 박건형, 서경석 등의 10명의 연예인들이 농촌의 일손을 돕는 장면이 그려졌다.

▲ SBS '잘 먹고 잘 사는 법, 식사하셨어요?' 홍진영, 이문세 [사진= SBS '잘 먹고 잘 사는 법, 식사하셨어요?' 방송 화면 캡처]

이날 방송에서는 추수를 하며 고된 노동을 한 게스트들을 위해 요리연구가 임지호가 밥상을 준비했다. 임지호는 파주 특산물 장단콩으로 만든 주먹밥과 수제비, 주먹밥 등을 준비해 게스트들의 환호를 샀다.

특히 홍진영은 특유의 발랄한 애교를 선보이며 분위기 메이커 역할을 했다. 홍진영은 이문세 옆에 자리를 잡고 앉아 쉴 새 없는 긍정 에너지를 분출했다.

또 홍진영은 참게 튀김을 직접 이문세에게 먹여주려 “선배님 아~”라고 애교를 부렸다. 이에 이문세는 당황하면서도 홍진영의 참게 튀김을 받아먹었다.

SBS '잘 먹고 잘 사는 법, 식사하셨어요?'는 방랑 식객(요리연구가 임지호)의 소박한 밥상을 통해 상처받거나 외로운 이들에게 위안을 주고 용기를 북돋아 주는 전국 힐링 여행 프로그램이다. 배우 김수로가 임지호와 함께 진행을 맡고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