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7 23:04 (토)
'진짜 사나이' 이기우, 연인 이청아와의 결혼 계획은? "파이팅 넘치는 시기"
상태바
'진짜 사나이' 이기우, 연인 이청아와의 결혼 계획은? "파이팅 넘치는 시기"
  • 연나경 기자
  • 승인 2015.11.02 13: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연나경 기자] '진짜 사나이'에 출연한 이기우가 연인 이청아와의 전화로 두 사람의 사랑을 자랑한 가운데, 이기우의 결혼 계획이 눈길을 끈다.

지난 10월 이기우는 배우 김산호와 함께 tvN '현장토크쇼-택시'에 출연해 근황을 전하며 앞으로의 계획에 관해 이야기했다.

이날 방송에서 이기우와 김산호는 결혼적령기 남성으로써 결혼에 대한 생각을 드러냈다. 이기우는 이청아와의 결혼에 대해 "일에 대한 파이팅이 넘치는 시기다"라며 구체적인 결혼 계획이 없음을 전했다.

▲ 진짜 사나이 이기우 [사진=tvN '현장토크쇼 택시' 방송 캡처]

한편 이기와 이청아는 2013년 초 열애사실을 인정하고 공개연애중이다. 이기우 이청아 커플은  tvN 드라마 '꽃미남 라면가게'로 인연을 맺었고 오빠 동생 사이로 지내다, 이청아가 드라마 종영 후 친분으로 이기우가 단장으로 있던 연예인 스키팀에 들어가며 감정이 싹텄다고 알려졌다.

배우 이기우는 2003년 영화 '클래식'으로 데뷔했으며, 2013년 제8회 아시아모델시상식 모델스타상을 수상했다. 가장 최근 방송 활동은 '프렌즈 in 마카오'와 '꽃할배 수사대' '미스코리아'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