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7 23:04 (토)
지코, '보이앤드걸스' 음원차트 싹쓸이에 "성취감 짱짱짱"
상태바
지코, '보이앤드걸스' 음원차트 싹쓸이에 "성취감 짱짱짱"
  • 연나경 기자
  • 승인 2015.11.03 07: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연나경 기자] 신곡 '보이앤드걸스(Boy and Girls)'로 7개 음원차트를 싹쓸이한 블락비의 멤버 지코가 자신의 소감을 SNS로 남겼다.

3일 오전 지코는 자신의 트위터에 "어어어어엇!! 일하느라 지금 확인했네요!! 감사드립니다 1, 2위!!!!! 성취감 짱짱짱.. 더 열심히 해서 더 좋은 음악 들려드리게씀다!!!"라고 글을 게시했다.

3일 자정 지코는 솔로 싱글앨범 'PART.1 - Boys and Girls'를 발표했다. 타이틀곡 'Boys and Girls'는 이날 오전 1시 국내 최대 음원사이트 멜론을 포함해 지니, 엠넷, 네이버뮤직, 올레뮤직 등에서 1위에 올랐다.

▲ 블락비 지코의 솔로앨범 타이틀 곡 '보이앤드걸스(Boy and Girls)'가 7개 음원차트에서 1위를 기록했다. [사진=지코 트위터]

지코의 신곡 'Boys and Girls'는 청량감 넘치는 리듬과 지코의 랩, 세련된 멜로디라인이 돋보이는 곡이다. 특히 지코가 기존에 발표했던 트랙들과는 전혀 다른 성격으로 눈길을 끈다.

이밖에도 지코의 이번 싱글에는 래퍼 제이통이 피처링한 '날', 지난달 19일 선공개한 '말해 Yes Or No'가 수록돼 있다. 'Boys and Girls'와 '날'은 음원공개와 함께 포털사이트에 곡명이 올라 지코의 화제성을 실감케 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