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7 23:04 (토)
'자기야' 김인석, "내년 3월이면 제가 아빠가 됩니다" 직접 아내 안젤라 임신 알려
상태바
'자기야' 김인석, "내년 3월이면 제가 아빠가 됩니다" 직접 아내 안젤라 임신 알려
  • 연나경 기자
  • 승인 2015.11.06 10: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연나경 기자] 5일 오후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자기야-백년손님'에 김인석이 출연한 가운데, 그가 직접 아내 안젤라 박의 임신 소식을 밝힌 것이 눈길을 끈다.

지난 8월 김인석은 자신의 트위터에 "내년 3월이면 제가 아빠가 됩니다. 이 세상에서 제일 소중한 아내 몸 속에 또 한명의 소중한 사람이 만들어지고 있습니다. 우리 와이프를 2배로 소중히 아끼며 사랑해야 될 것 같습니다. 안젤라 사랑하고 너무너무 고마워"라고 글을 남기고 사진을 첨부했다.

▲ 김인석과 안젤라 박 [사진=안젤라 박 인스타그램]

사진은 김인석과 안젤라 박의 얼굴이 합성된 '어벤저스-에이지 오브 울트론'의 포스터 패러디인 '애벤저스-에이지 오브 우량아' 포스터로, 안젤라와 김인석의 얼굴은 포스터 속 영웅들의 얼굴을 대신하고 있다.

두 사람은 지난 10월 전현무와 '나 혼자 산다'에 출연해 결혼을 결심하게 된 이유를 밝혀 눈길을 끌기도 했다.

김인석은 2001년 KBS 개그맨 선발대회에서 장려상을 받고 KBS 16기 공채 개그맨으로 데뷔했다. 그의 가장 최근 방송 활동은 지난 해 방송된 '부부 감별쇼 리얼리'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