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7 23:04 (토)
'그녀는 예뻤다' OST 부른 박서준은? '가사 체크도 세심'
상태바
'그녀는 예뻤다' OST 부른 박서준은? '가사 체크도 세심'
  • 연나경 기자
  • 승인 2015.11.06 14: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연나경 기자] '그녀는 예뻤다' OST를 부른 박서준이 SNS를 통해 '먼 길'의 가사를 선공개했다.

5일 오후 박서준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먼 길'의 가사가 써있는 종이의 사진을 올려 눈길을 끌었다. 박서준이 올린 사진 속에는 그가 노래를 부르기 위해 노력했던 것이 눈에 띈다.

박서준이 부른 ‘그녀는 예뻤다’의 여섯 번째 OST인 ‘먼 길’은 지난 15회 방송 중 박서준-황정음의 놀이터 장면과 헤이리 배웅 장면에 삽입되며 극에 애틋한 분위기를 한층 높였다. 동시에 박서준의 다정하고 부드러운 음성이 극중 황정음을 향한 사랑을 담백하게 대변해내며 여심을 뒤흔들었다.

▲ '그녀는 예뻤다' OST 먼길. [사진=박서준 인스타그램]

‘먼 길’은 이현도가 이끄는 프로듀싱 유닛 Team Document가 프로듀싱한 발라드곡으로 드라마의 후반부, 남자 주인공인 박서준의 상황과 심리를 함축적으로 표현해낸 가사와 그에 어울리는 따뜻한 어쿠스틱 사운드로 시청자들의 몰입도를 극대화 시키고 있다.

한편 ‘그녀는 예뻤다’는 주근깨 뽀글머리 ‘역대급 폭탄녀’로 역변한 혜진과 ‘초절정 복권남’으로 정변한 성준, 완벽한 듯 하지만 ‘빈틈 많은 섹시녀’ 하리, 베일에 가려진 ‘넉살끝판 반전남’ 신혁, 네 남녀의 재기발랄 로맨틱 코미디로 오는 11일(수) 밤 10시, 최종화가 방송된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