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7 23:04 (토)
'성대 합격' 서신애, 아이유 팬심 드러내… "사랑해요 언니"
상태바
'성대 합격' 서신애, 아이유 팬심 드러내… "사랑해요 언니"
  • 김윤정 기자
  • 승인 2015.11.06 16: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윤정 기자] 수시 모집 전형 합격 소식이 알려진 배우 서신애가 가수 아이유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지난달 23일 배우 서신애는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아이유의 4집 앨범 ‘챗셔’ 커버 사진을 게재했다.

▲ 아역 출신 배우 서신애가 검정고시를 통해 성균관대 연기예술학과 수시 모집 전형에 합격했다는 소식을 전했다. [사진 = '서신애' 트위터 화면 캡처]

여기에 타이틀곡 ‘스물셋’의 가사인 ‘어느 쪽이게 얼굴만 보면 몰라 속마음과 다른 표정을 짓는 일 아주 간단하거든 어느 쪽이게 뭐든 한 쪽을 골라 색안경 안에 비춰지는 거 뭐 이제 익숙하거든’를 함께 게재했다. 이는 마치 어린 나이에 데뷔해 속마음을 숨기는 것이 익숙하다는 가사의 내용에 공감을 한 아역 출신 배우 서신애의 마음이 드러나는 듯 보여 눈길을 끌었다.

또 서신애는 ‘#스물셋 #아이유 #사랑해요언니’라는 해시태그를 추가하며 아이유에 대한 뜨거운 팬심을 드러냈다.

오늘(6일) 오후 서신애의 소속사인 싸이더스HQ 관계자는 서신애가 검정고시를 통해 성균관대 연기예술학과 수시 모집 전형에 합격했다고 전했다. 또 가수 아이유는 ‘챗셔’ 앨범에 수록된 곡 ‘제제(Zeze)’와 관련해 선정성 논란에 휩싸였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