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22:11 (금)
크리스탈, 패션브랜드 'GAP'의 중화권 모델 선정… 역시 '패셔니스타'
상태바
크리스탈, 패션브랜드 'GAP'의 중화권 모델 선정… 역시 '패셔니스타'
  • 이은혜 기자
  • 승인 2015.11.10 14: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이은혜 기자] 에프엑스(f(x))의 크리스탈이 세계적인 패션 브랜드 ‘GAP’(갭)의 중국어권 모델로 선정됐다.

크리스탈은 중국, 홍콩, 대만 등 중국어권에서 진행되는 ‘Let’s Gap Together’(렛츠 갭 투게더) 캠페인의 모델로 발탁되어 다양한 모습을 선보일 계획이다.

이번 캠페인은 지난 2010년 전 세계에서 진행된 ‘Let’s Gap Together’ 캠페인의 5주년을 기념해 새롭게 선보이는 것으로, 크리스탈을 비롯한 아시아 인기 스타 6명이 커플 광고를 촬영, 크리스탈은 싱가포르 가수 임준걸(JJ Lin)과 호흡을 맞췄다. 크리스탈 외에도 중국 배우 백백하(Bai Bai He), 장첸(Chang Chen) 등이 참여해 눈길을 끌고 있다.

▲ 크리스탈 [사진=SM엔터테인먼트 제공]

크리스탈의 멋진 모습을 만날 수 있는 이번 캠페인은 지난 1일부터 중국, 홍콩, 대만의 ‘GAP’ 매장을 비롯해 옥외광고, 매거진, 온라인 채널 등을 통해 공개돼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크리스탈은 패션 브랜드 ‘GAP’ 뿐만 아니라 화장품, 콘텍트렌즈, 여성용품 등 다양한 브랜드의 모델로도 활동하며 가요계는 물론 패션계, 뷰티계, 광고계에서도 활발히 활동하고 있는 만큼 앞으로의 활동에 기대감을 더하고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