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22:11 (금)
'이용규 부인' 유하나 누구? "'파라다이스 목장' 속 최강창민 짝사랑녀"
상태바
'이용규 부인' 유하나 누구? "'파라다이스 목장' 속 최강창민 짝사랑녀"
  • 연나경 기자
  • 승인 2015.11.11 21: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연나경 기자] 야구선수 이용규의 부인 유하나가 그를 응원하기 위해 11일 오후 대만 타오위안 야구장에서 열린 '2015 WBSC 프리미어 12' 대한민국과 도미니카공화국의 경기를 찾은 가운데, 배우 유하나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배우 유하나는 잡지 '쎄시' '에꼴' '신디 더 퍼키' 등의 모델로 활약했던 모델 출신 배우로, '조강지처 클럽' '솔약국집 아들들'에서 조연을 거친 뒤 201년 방송된 '파라다이스 목장'에서 주연 박진영 역을 맡았다.

▲ '파라다이스 목장'에 출연했던 최강창민과 유하나(왼쪽부터) [사진=SBS '파라다이스 목장' 제공]

당시 유하나가 '파라다이스 목장'에서 맡았던 박진영은 세상사람 모두가 부러워하는 재벌가 2세에, 촉망받는 인테리어 디자이너로 매스컴에 곧잘 오르는 인물이다.

그는 극중에서 한 리조트의 본부장인 심창민(한동주 역)에게 대시중이며, 심창민이 전처인 이연희(이다지 역)와 살고있다는 사실을 탐탁지 않아 하며 긴장중인 것으로 그려졌다.

한편 유하나는 2010년 영화 '육혈포 강도단'의 OST인 후애를 불렀으며, 연극 '산불' '뜻대로 생각하세요'에도 출연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