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22:11 (금)
'언프리티 랩스타1' 타이미, 수능 응원가 제작 '언프리티 수능스타'
상태바
'언프리티 랩스타1' 타이미, 수능 응원가 제작 '언프리티 수능스타'
  • 김윤정 기자
  • 승인 2015.11.12 15: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윤정 기자] 타이미가 수능을 보는 수험생들을 응원하는 수능응원가를 제작했다.

Mnet의 ‘언프리티랩스타 시즌1’에 출연하며 화제를 모았던 가수 타이미가 지난 7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수능을 보는 수험생들을 향한 응원 메시지를 전달했다.

▲ Mnet의 ‘언프리티랩스타 시즌1’에 출연하며 화제를 모았던 가수 타이미가 수능을 보는 수험생들을 응원하는 수능응원가를 제작했다. [사진 = '타이미' 인스타그램 화면 캡처]

타이미가 올린 사진은 ‘공부의 신 화성인’으로 유명한 강사 차길영과 함께 촬영한 수능 응원 영상을 캡처한 것이다. 첫 번째 사진 속 타이미는 자신의 노래인 ‘꽃(Super Flower)’을 편곡해 만든 수능응원가를 녹음하는 모습이다. 또 다른 사진 속 차길영과 함께 ‘합격기원’, ‘수능 대박’이라고 써진 응원판을 들고 길거리를 돌아다니는 타이미의 모습은 수능 응원 영상 촬영을 진행한 것이다.

사진과 함께 타이미는 ‘수능 응원영상 촬영에 참여했어요. 수능 보는 친구들 힘내고! 다 붙어버려!’라는 메시지도 함께 전달했다. 이어 차길영과 함께한 '꽃' 수능 응원가 영상주소와 수능 응원 인터뷰 영상 주소를 함께 올리며 홍보도 잊지 않았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수능잘치라고 기도해주세요’, ‘언프리티 수능스타’, ‘타이미씨 의미 있는 일 많이 하시네요’, ‘타이미 새 노래도 기대된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차길영과 함께한 타이미의 수능응원가 영상은 https://youtu.be/lrKHHx8ue7A, 수능 응원 인터뷰 영상은 https://youtu.be/ehSUIfrxntQ에서 확인할 수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