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7 23:04 (토)
'응답하라 1988' 류준열, 블랙홀 같은 매력의 비하인드 컷 공개… '갓준열'
상태바
'응답하라 1988' 류준열, 블랙홀 같은 매력의 비하인드 컷 공개… '갓준열'
  • 이은혜 기자
  • 승인 2015.11.17 14: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이은혜 기자] '응답하라 1988'에 출연중인 배우 류준열이 빠져나올 수 없는 '블랙홀' 매력이 듬뿍 담긴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17일 오후 류준열의 공식 페이스북에는 빈폴 화보 촬영장 비하인드 컷이 공개 됐다. 류준열은 화보 촬영 현장에서 전문 모델 못지 않은 포스를 보이며 '도시 남자' 스타일을 완성해 여심을 사로잡았다.

▲ 류준열 [사진=류준열 페이스북]

"눈빛, 옆선, 포즈 = 갓준열, 블랙홀 매력에 빠져보세요"라는 멘트와 함께 공개된 비하인드 컷 속 류준열은 면바지와 베이지 컬러의 터틀넥을 매치하는가 하면 겨울 코디의 스테디 셀러인 블랙 코트, 포인트를 주는 녹색의 목도리를 매치했다. 또한 체크 남방과 겨울 코트를 매치하고 귀여운 느낌의 모자까지 함께 코디한 모습을 보이기도 하며 모델 못지 않은 포스를 선보였다.

류준열은 '미드나잇 썬', '소셜포비아' 등에 출연하며 충무로의 라이징 스타로 떠올랐다. 류준열은 다양한 연극과 단편 영화에 출연하며 연기력을 인정 받아왔고 최근 tvN '응답하라 1988'에서 김정환을 연기하며 많은 관심과 사랑을 받으며 새로운 '대세남'으로 떠오르고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