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9 09:09 (월)
'복귀 임박' 케이윌 새 앨범 화보 공개 '세련됐네!'
상태바
'복귀 임박' 케이윌 새 앨범 화보 공개 '세련됐네!'
  • 박영웅 기자
  • 승인 2014.06.19 11: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 박영웅 기자] '히트곡제조기' 케이윌의 컴백이 임박한 가운데 앨범 화보를 공개했다.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는 18일 공식 트위터를 통해 케이윌의 화보를 공개하고 복귀를 알렸다.

화보 속 케이윌은 화이트 수트와 캐쥬얼한 니트 차림으로 훈남의 모습을 풍겼다. 특히 여심을 설레게 하고 있을 만큼 세련되진 스타일은 이전의 케이윌과는 많이 달라져 보일 정도다.

▲ 케이윌의 이번 컴백 화보는 이전과는 다른 느낌이다. 세련미가 더 강조됐다. [사진=스타쉽엔터테인먼트 제공]

소속사 측은 이번 신곡에 대해서도 설명했다.

소속사 관계자는 "이번 신곡은 평범함 속의 아름다움. 마력적인 보통의 사랑이야기를 다룰 예정"이라며 "케이윌만의 감성과 호소력이 더해져 온 국민이 공감할 수 있는 고백송을 선보일 것"이라고 밝혔다.

특히 케이윌의 이번 5번째 미니앨범은 싱어송라이터이자 프로듀서인 '더 네임', 올 상반기 최대 히트곡의 '썸'의 프로듀서 '제피', 민연재 등 K POP 최고의 프로듀서 라인업을 구축해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케이윌은 오는 26일 복귀 무대를 가질 예정이다.

▲ 복귀를 앞둔 케이윌이 새 앨범 화보를 전격 공개했다. [사진=스타쉽엔터테인먼트 제공]

케이윌은 지난 2007년 '왼쪽 가슴'으로 데뷔해 '눈물이 뚝뚝', '선물', '가슴이 뛴다', '이러지마 제발', '러브 블러썸(Love Blossom)', '촌스럽게 왜 이래'로 8연속 히트곡을 만들어낸 바 있다.

현재 케이윌은 MBC 예능프로그램 '일밤-진짜 사나이'에서도 활약 중이다.

dxhero@sportsq.co.kr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