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7 23:04 (토)
윤건·김현철 '트로트의 연인' 깜짝 출연
상태바
윤건·김현철 '트로트의 연인' 깜짝 출연
  • 김나라 기자
  • 승인 2014.06.21 11: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 김나라 기자] 가수 윤건과 김현철이 '트로트의 연인'에 특별 출연해 드라마를 빛낸다.

KBS 2TV 새 월화드라마 '트로트의 연인' 측은 21일 오전 "명품 싱어송라이터 김현철과 윤건이 드라마에 깜짝 등장한다"고 밝히며 "김현철은 극 중 배우 지현우가 출연하는 음악프로그램 MC로 출연, 깨알 같은 입담을 통해 지현우는 물론, 시청자들마저 들었다 놨다 하는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고 설명했다.

김현철과 윤건이 '트로트의 연인'에서 카메오로 출연해 연기실력을 뽐낸다. [사진=제이에스픽쳐스 제공]

이어 이들은 "윤건은 '트로트의 연인'에서 걸그룹 걸스데이의 멤버 겸 배우 정은지가 참가하는 연습생 오디션의 심사위원인 음악평론가로 등장해 냉철하면서도 부드러운 카리스마를 제대로 발휘한다"고 덧붙였다. 이에 극의 리얼리티와 신선함, 재미요소까지 극대화 시키며 시청자에게 색다른 볼거리를 선사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트로트의 연인'의 한 관계자는 "드라마 출연을 흔쾌히 응해주신 김현철과 윤건은 연기인지 실제인지 모를 정도로 자연스러운 모습을 통해 드라마에 녹아들었던 만큼, 두 사람의 새로운 모습이 어떻게 그려질지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트로트의 연인'은 트로트를 경멸하는 최고의 뮤지션 장준현(지현우)과 트로트가 아니면 살 수 없는 이 시대 최강 루저 아가씨 최춘희(정은지)가 만나, 생존을 위해 '트로트 여왕 만들기 프로젝트'에 돌입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로맨틱 코미디다. KBS 2TV 월화드라마 '빅맨' 후속으로 23일 오후 10시에 첫 편이 방송될 예정이다.

nara927@sportsq.co.kr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