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22:11 (금)
'컴백' 싸이, 자이언티 다음 피처링진은 김준수(XIA) "음악 만남 그리고 그리움"
상태바
'컴백' 싸이, 자이언티 다음 피처링진은 김준수(XIA) "음악 만남 그리고 그리움"
  • 연나경 기자
  • 승인 2015.11.26 14: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연나경 기자] JYJ 김준수의 소속사 씨제스엔터테인먼트가 싸이와의 작업 인증샷을 공개했다.

26일 오후 씨제스 엔터테인먼트 측은 공식 인스타그램에 "드림(Dream) 음악... 만남... 그리고... 그리움"이라는 코멘트와 함께 한 장의 사진을 올렸다.

사진은 싸이의 7집 수록곡 'Dream'에 참여하는 김준수와 싸이의 모습으로, 김준수는 싸이가 들고있는 작업물을 응시하고 있다. 싸이 역시 그 작업물을 보며 진지하게 이야기를 나누는 듯하다.

▲ 싸이와 Dream 피처링에 참여하는 JYJ의 김준수 (XIA) [사진=씨제스엔터테인먼트 인스타그램]

한편 싸이는 25일 V앱을 통해 방송한 '7집싸이다' 스포일러 방송에서 Dream의 피처링진이 JYJ의 시아준수라고 밝힌 바 있다. 또한 싸이는 "Dream feat. XIA of JYJ D-5!!"라는 코멘트와 함께 싸이와 김준수가 그림화 된 사진을 올리기도 했다. 'Dream'은 마왕이라는 닉네임을 가진 故 신해철을 위한 헌정곡으로 알려졌다.

싸이는 24일을 시작으로 6일간 쌍방 소통이 가능한 '싸이 리틀 텔레비전'을 방송할 예정이다. 30일 7집이 공개되며, 12월24일부터 26일까지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싸이 콘서트 올나잇 스탠드 2015를 앞두고 있다.

싸이는 2001년 1집 'Psy from the Psycho World'를 통해 데뷔했으며, 지난해 가온차트 K-POP어워드 올해의 가수상 음원부문 4월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