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7 23:04 (토)
'달콤살벌 패밀리' 문정희, 정준호 위기에서 구했다! "차용증이 남편 이름?"
상태바
'달콤살벌 패밀리' 문정희, 정준호 위기에서 구했다! "차용증이 남편 이름?"
  • 이은혜 기자
  • 승인 2015.11.26 22: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이은혜 기자] '달콤살벌 패밀리'의 문정희가 정준호를 위기에서 구해냈다.

26일 오후 방송된 MBC '달콤살벌 패밀리'의 김은옥(문정희 분)이 살인 누명을 쓴 윤태수(정준호 분)를 위기에서 구했다. 김은옥은 백기범(정웅인 분)의 악행이 담긴 CCTV 화면을 백만보(김응수 분)에게 보여줬고 영상을 본 백만보와 백기범은 놀란 마음을 감추지 못했다.

▲ MBC '달콤살벌 패밀리' [사진= MBC '달콤살벌 패밀리' 방송 화면 캡처]

문정희는 정준호가 김응수를 위해 평생을 헌신해 온 이야기를 꺼내며 서운해 했다. 정웅인은 당황한 나머지 김응수에게 모든 사실을 고백하며 눈길을 끌었다. 김응수는 정웅인의 뺨을 주먹으로 내려치며 분노했다.

MBC 수목드라마 '달콤살벌 패밀리'는 집밖에선 폼 나는 조직 보스지만, 집안에서는 와이프 잔소리와 두 아이들 무시에 찬밥 신세인 조직 서열 4위인 대한민국 고달픈 가장 윤태수(정준호 분)가 가족을 지키기 위한 처절한 사투를 웃프게 그려내는 휴먼 코미디 드라마로 매주 수요일과 목요일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