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22:11 (금)
'Sing For You' 엑소, 오늘(27일) V앱 첫 방송…현장에서 엑소를 만나려면?
상태바
'Sing For You' 엑소, 오늘(27일) V앱 첫 방송…현장에서 엑소를 만나려면?
  • 연나경 기자
  • 승인 2015.11.27 14: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연나경 기자] 대세 아이돌 엑소가 오늘(27일)을 시작으로 V앱에 본격 입성한다.

27일 오후 엑소는 네이버 V앱 EXO 채널을 통해 'EXO COMEBACK STAGE Sing For You'를 열고 영상을 통해 앨범 소개와 이벤트 참여 방법에 관해 말했다. 영상에는 엑소의 지난 스페셜앨범 수록곡 '첫눈'과 함께 멤버들의 모습이 담겨있는 뮤직비디오가 흐르고 엑소 멤버들이 등장한다.

▲ 엑소가 겨울 스페셜 앨범 'Sing For You' 발매 전 오늘(27일) 첫 V앱 라이브에 참여한다. [사진=V앱 엑소채널 영상 캡처]

엑소 멤버들은 "엑소 채널을 팔로우 하고 이벤트에 참여한 분들 중 추첨을 통해 엑소 멤버들과 함께할 수 있는 자리를 제공하겠다"고 이야기 해 팬들의 관심을 사로잡았다. 'Sing For You' 첫 라이브 현장에서 함께 하고자 하는 V앱 사용자는 먼저 엑소의 채널을 팔로우 한 뒤 V앱 내에 있는 이벤트에 참여하면 된다.

마지막으로 엑소 멤버들은 "Sing For You 발매 외에도 좋은 모습 많이 보여드리려고 노력하고 있으니 기대 많이해달라"고 말한 뒤 "엑소의 스페셜 앨범 역시 사랑해달라"고 부탁했다.

한편 엑소는 12월10일 겨울 스페셜 앨범 'Sing For You'를 발매해 팬들의 사랑에 보답할 예정이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