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22:11 (금)
'HOT 재결합' 장우혁 소속사 측, "준비하고 있는 것 하나도 없어. 전혀 사실 무근" (공식입장)
상태바
'HOT 재결합' 장우혁 소속사 측, "준비하고 있는 것 하나도 없어. 전혀 사실 무근" (공식입장)
  • 김윤정 기자
  • 승인 2015.11.27 16: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윤정 기자] HOT 재결합설과 관련해 장우혁의 소속사 ‘WH CREATIVE’ 측이 “사실무근”이라는 입장을 전했다.

오늘(27일) 한 매체는 "HOT가 데뷔 20주년을 기념해 재결합을 진행 중"이라고 보도했다. 이에 스포츠Q가 HOT의 멤버 장우혁의 소속사 ‘WH CREATIVE’ 측에 확인한 결과, “공식적으로 준비하고 있는 건 하나도 없다. 전혀 사실 무근이다”라는 입장을 전해왔다.

▲ HOT 재결합설과 관련해 장우혁의 소속사 ‘WH CREATIVE’ 측이 “사실무근”이라는 입장을 전했다. [사진 = '장우혁' 트위터 화면 캡처]

HOT 재결합설에 대해 누리꾼들은 ‘콘서트라도 해줬으면 좋겠다’, ‘그냥 조용히 기다리겠다’, ‘GOD, 클릭비도 재결합하는데 HOT도 재결합했으면 좋겠다’, ‘HOT 그냥 추억의 아이돌로 남았으면’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90년대 최고의 아이돌로 군림했던 HOT는 지난 2000년 정규5집 'Outside Castle'을 마지막으로 2001년에 해체했다.

이후 몇 차례 재결합설이 돌았지만 모두 사실무근으로 확인되며 팬들의 아쉬움을 샀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