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7 23:04 (토)
'봉태규 아내' 하시시박, "뭐라고 불러야 되냐"는 정준영 물음에 대답은?
상태바
'봉태규 아내' 하시시박, "뭐라고 불러야 되냐"는 정준영 물음에 대답은?
  • 김윤정 기자
  • 승인 2015.12.02 12: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윤정 기자] 봉태규와 결혼한 하시시박이 득남 소식을 전하며 화제를 모은 가운데, 하시시박이 출연한 과거 영상이 다시금 누리꾼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지난 2013년 방송된 On Style의 ‘정준영의 BE STUPID’ 1화에서는 가수 정준영이 자신과 함께 할 크루의 멤버들을 찾는 장면이 그려졌다.

▲ 봉태규와 결혼한 하시시박이 득남 소식을 전하며 화제를 모은 가운데, 하시시박이 출연한 과거 영상이 다시금 누리꾼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사진 = On Style ‘정준영의 BE STUPID’ 화면 캡처]

이날 방송에서는 정준영이 크루 멤버들을 모집하는 과정에서 포토그래퍼 하시시박에 대한 정보를 전달받았다. 이에 정준영은 “이름이 너무 멋있어”라며 하시시박에 대한 흥미를 드러내는 동시에 만나보고 싶다는 뜻을 내비쳤다.

이후 하시시박을 만나게 된 정준영은 하시시박에게 “제가 뭐라고 불러야 되죠?”라고 물었고, 하시시박은 잠시 머뭇거리더니 “하시시”라고 대답했다. 그러나 정준영은 “시박 누나라고 하죠”라고 말했고, 하시시박은 “시시. 시시야”라며 정준영이 ‘시시’라고 불러주길 원하는 눈치를 드러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정준영은 “시시누나는 너무 시시해”라며 “난 특별한 걸 하고 싶단 말이지”라고 말했다.

지난 5월 배우 봉태규와 결혼한 사진작가 하시시박은 1일 득남 소식을 전하며 누리꾼들의 축하를 받았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