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7 23:04 (토)
7개월 만에 결혼한 배우 허이재, 5년 만에 '이혼'… "이유는 성격차이" (공식입장)
상태바
7개월 만에 결혼한 배우 허이재, 5년 만에 '이혼'… "이유는 성격차이" (공식입장)
  • 김윤정 기자
  • 승인 2015.12.03 11: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윤정 기자] 배우 허이재가 7살 연상의 사업가 남편과 결혼 5년 만에 합의 이혼한다.

오늘(3일) 오전 배우 허이재의 소속사 ‘bob스타컴퍼니’ 측은 보도 자료를 통해 허이재의 이혼 합의 소식을 전했다.

▲ 배우 허이재가 7살 연상의 사업가 남편과 결혼 5년 만에 합의 이혼한다. [사진 = 'bob스타컴퍼니' 제공]

소속사 측은 “허이재는 5년간 동반자로 함께해 온 배우자와 헤어져 각자의 길을 걷는 것으로 결정했다. 두 사람은 서로의 앞날을 존중하는 마음으로 현재 이혼에 대하여 합의를 마친 상황이며 법적인 절차가 남아있는 상태다. 성격 차이로 헤어지게 되었지만 두 사람은 서로가 가는 길을 응원하고 지지할 것이다”고 밝혔다.

이어 “이러한 어려운 상황 속에서 다시금 용기를 내어 시작점에 선 배우 허이재의 앞으로의 활동에 많은 격려와 응원을 부탁드린다. 더 좋은 모습으로 여러분께 인사드리기 위해 열심을 다하는 모습 보여드리겠다”며 당부의 말도 잊지 않았다.

지난 2011년 7세 연상의 가수 출신 사업가와 7개월 만에 결 결혼한 허이재는 슬하에 아들 하나를 두고 있으며, 결혼 5년 만에 이혼소식을 전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