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7 23:04 (토)
'능력자들' 박형식, '캡사이신 원액' 먹는 아이돌 보셨어요?… "대단한 사람" (예고)
상태바
'능력자들' 박형식, '캡사이신 원액' 먹는 아이돌 보셨어요?… "대단한 사람" (예고)
  • 이은혜 기자
  • 승인 2015.12.04 14: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이은혜 기자] '능력자들'에 출연하는 정준하와 박형식이 놀라운 모습을 보여 줄 예정이다.

4일 오후 방송 예정인 MBC '능력자들' 4회에서는 천재작곡가 모차르트에 빠져 사는 일명 ‘모차르트 능력자’가 출연한다. 능력자는 그의 모든 곡을 알고 있을 뿐 아니라 원빈, 강동원보다 모차르트가 이상형에 가깝다고 밝혀 모두를 놀라게 만들었다.

▲ MBC '능력자들' [사진=MBC 제공]

또한 그는 인기드라마 명장면속 OST를 모차르트의 명곡으로 재구성하는 이색 능력을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드라마 장면과 모차르트의 곡이 100%에 가까운 싱크로율을 보여 MC김구라를 비롯한 출연자들을 몰입하게 했다. 특히 정준하는 범국민적인 사랑을 받은 드라마 '가을동화' 속 송승헌의 디테일한 표정과 감정연기를 따라해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이외에도 끓인 라면을 보기만 해도 어떤 라면인지 맞히는 ‘라면 능력자’와 포털사이트에서 단 세 명뿐인 절대신으로 통하는 ‘신발 능력자’가 출연해 운동화를 보고 주인을 찾는 능력을 보여줄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이날 게스트로 참여한 박형식은 자신을 ‘매운맛 덕후’라고 소개하며 캡사이신 원액을 숟가락 째 먹어 주변 사람들을 경악케 만들었다. 식사 때마다 모든 음식에 캡사이신을 넣어먹는 식습관이 있다고 밝힌 박형식은, 멤버들이 자신의 식습관을 걱정한 나머지, 직접 위 내시경을 받으러 간 사연까지 공개하였다.

특히 박형식이 직접 건넨 소스를 맛 본 김구라는 얼굴이 빨개짐은 물론, 말을 못 잇고 땀을 뻘뻘 흘려 녹화가 중단되는 사태가 일어났다는 후문이다. 한바탕 소란이 일어난 후, 김구라는 자리에서 벌떡 일어나 박형식을 향해 엄지를 치켜세우며 ‘대단한 사람’이라고 외쳐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MBC '능력자들'은 취미와 즐길 거리가 사라져 삭막해진 대한민국의 숨은 능력자들을 찾는 프로그램으로 매회 놀라운 덕력(力)을 지닌 능력자들이 출연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