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7 23:04 (토)
'이희준과 결혼' 이혜정, 배우 현우에 선택당해 '방방' 뛰며 어쩔 줄 몰라… '수줍 매력'
상태바
'이희준과 결혼' 이혜정, 배우 현우에 선택당해 '방방' 뛰며 어쩔 줄 몰라… '수줍 매력'
  • 김윤정 기자
  • 승인 2015.12.04 15: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윤정 기자] 배우 이희준과의 결혼소식을 알린 모델 이혜정의 과거 방송이 화제다.

지난 4월 방송된 KBS 2TV ‘인간의 조건 2’에서는 남자출연자들과 여자게스트들이 짝을 이루기 위해 자신이 원하는 사람의 이름을 스케치북에 적는 장면이 그려졌다.

▲ 배우 이희준과의 결혼소식을 알린 모델 이혜정의 과거 방송이 화제다. [사진 = KBS 2TV ‘인간의 조건 2’ 화면 캡처]

이날 방송에서는 배우 현우가 여자출연자들 중 원하는 데이트 1지망 대상자를 공개했다. 게스트로 출연한 오렌지캬라멜의 레이나가 현우를 선택한 상황에서 모든 출연진들은 현우의 스케치북에 집중했다.

앞서 현우는 첫 만남 당시 이혜정의 짐을 들어주고, 무릎을 맞대고 이야기를 하는 시간에도 여성 출연진들 중 가장 먼저 이혜정에게 다가가 자신의 진솔한 이야기를 들려주기도 했다.

레이나의 선택을 받고 머뭇거리던 현우가 스케치북에 적은 사람은 첫 만남부터 호감을 표시하던 모델 이혜정이었다. 그러나 순위공개 후 이혜정은 주저앉아 방방 뛰며 어쩔 줄을 몰라 했다. 이혜정도 현우를 마음에 들어 했지만 안타깝게도 이혜정이 은지원을 1지망으로 선택했기 때문이다. 이에 동갑내기였던 두 사람은 커플이 되지 못했다.

오늘(4일) 오전 모델 이혜정과 배우 이희준의 소속사 측은 이혜정과 이희준이 오는 4월에 가족친지들만을 대상으로 한 결혼식을 비공개로 진행한다는 소식을 전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